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가격 세금 유지비
    스텔란티스 FCA/스텔란티스 PSA 2016. 11. 3. 09:40

    프랑스 브랜드 시트로엥 완성 자동차에서 소형 DS3 해치백을 판매했었습니다. 최근 카브리오를 출시해 궁금한 부분 정리해 보았네요.


    시트로엥 DS3 어떤 차?

    시트로엥 DS3 소형 3도어 해치백 스타일로 깜찍한 스타일에 1.6리터 디젤 엔진을 탑재하여 실내와 외관 디자인의 도시적 센스를 담은 젊은 감각을 표현한 소형 자동차입니다.



    국내 출시한 DS3는 소형차지만 3천만 원대 가격으로 국내에서 다소 높은 가격으로 출시하였으며 프랑스 판매 가격은 약 20,000유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QM3와 비슷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모델이죠.



    시트로엥 DS3 새로운 상품

    카브리오 뜻, 컨버터블을 독일어로 "카브리올레 (Cabriolet)"라고 하며, "카브리오(Cabrio)" 이라고도 부릅니다. 해치백 스타일에 카브리오를 적용했다는 내용에 궁금하여 영상을 찾아보았으나 생각했던 컨버터블 아닌 그냥 파노라마 형식의 선루프가 닫히는 느낌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반응

    좋다는 반응과 그렇지 않다는 반응,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는 천장 부분을 뒷부분까지 열리는 시스템으로 적용되었고,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가격은 해치백보다 약 400만원 더 비싸게 적용되었습니다.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가격 역시 비싸게 적용되었던 이유인지 소비자의 반응은 호불호가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가격표


    시트로엥 DS3 가격표 (비교 참고)

    [모바일에서 손으로 확대 보기 가능]



    가격 확인하고 놀라지 않았나요? 구입을 고려한다면 역시 해치백이 저렴하네요. 동급 비슷한 가격을 생각하면 BMW 미니도 있지만 미니 또한 유럽에서는 QM3와 비슷한 가격이죠. 근데 국내만 들어오면 비싸게 판매하고 있으니, 비교해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자동차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제원 (비교)


    해치백과 카브리오 모두 제원은 같습니다. 연비만 조금 다르게 적용되었네요.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유지비


    시트로엥 DS3 세금 정보와 유지비 정보를 담아 보았습니다. 할부를 고려한다면 1개월 유지비 + 1개월 할부 = 1개월 지출 금액이 되겠네요.



    마지막으로 영상을 통해서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해치 열리는 부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새롭게 출시한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와 해치백 정보였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