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랜저 IG LPG 귀하신 택시 이미지 노출
    국내자동차 2016. 11. 4. 21:36

    현대자동차는 풀체인지 준대형 세단 공개 하루만에 1만 4천대 사전 계약을 진행되었다는 언론 보도를 접하였는데요, 새롭게 출시할 새로운 준대형 세단에 시선이 집중되는 것이 느껴 집니다. 


    현대자동차는 이제껏 풀체인지 모델에 택시를 바로 전진 배치하는 일은 손에 꼽힐 정도로 보기 힘들었는데요.


    국내 전체 판매량이 감소하는 시점이라 사전 계약 중인 풀체인지 그랜저 IG가 제대로 된 이미지를 구경하기 힘든 싯점에 사뭇 다르게 택시 디테일 이미지가 노출되어 관심을 가지게 합니다.


    커뮤니티 사이트 보배드림에서 회원 중 올린 이미지 통해서 그랜저 IG 택시 이미지가 노출되어 디테일 이미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 



    현대 자동차는 국내 시장에 떨어진 점유율을 충성 고객인 택시를 놓치지 않으려는 의도가 깔린 것으로 보이는 내용이네요.


    그랜저 IG LPG, 상세하고 디테일 이미지가 앞으로 출시할 그랜저 IG LPG 새로운 모델에 다양하게 고객을 마켓팅하고 있어 판매량은 높아질 것으로 보이네요. 그랜저 IG 정식 판매 돌입한다면 빠르게 그랜저 IG 택시 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통해서 앞으로 길에서 마주칠 택시 이미지를 확인하기 바라며, 경쟁 모델인 올뉴 K7 택시는 3.0 엔진에 자동 6단 미션으로 최하위 트림 2,450만 원부터 시작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랜저 IG 택시 또한 비슷한 가격을 출시 예상되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