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320D 3시리즈 세단 가격 가격표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BMW 2016. 12. 28. 20:21

    BMW 320D 3시리즈 세단 가격 가격표 세금 유지비

    독일 BMW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BMW 320D 3시리즈 세단 가격 가격표 세금 유지비 내용으로 준비해 봤습니다. 관심 있었던 분이라면 참조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BMW 3시리즈

    BMW 국내 판매모델에서 2번째 판매량을 올리고 있는 BMW 3시리즈은 목적에 따라 고성능 M 시리즈, 세단 그리고 투어링, 투리스모 판매하고 있습니다. 독일 BMW에서 공개한 자료를 확인하면 전체 판매량에서 30% 차지한다는 내용(모토라드 제외)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판매량에도 가장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는 결과입니다.




    BMW 3시리즈 세단의 파워

    BMW 세단은 대부분 후륜구동 기반 출시하며 BMW 3시리즈 세단 중 X드라이브는 국내 6세대 모델의 경우 세단, 왜건 모두 320d에만 장착하게 됩니다.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특유의 디자인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동시에 긴 보닛, 짧은 오버행, 길게 뻗은 휠 베이스,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동급 최강의 면모를 보여주죠.




    BMW 320D 내가 젤 잘나가

    날렵한 매력과 곡선의 우아함이 처음부터 하나였던 것처럼 조화를 이루며 BMW 320D의 경제적인 면과 남자 마음을 사로잡는 아름다움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통해서 남성의 순간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320D 뿐만 아니라 3시리즈에서 이런 존재감을 크게 작용했던 이유는 외형 디자인의 패밀룩과 기본 LED 기술이 적용되는 리어 램프를 비롯해 BMW 3시리즈 세단의 헤드라이트, 안개등에도 LED 기술과 잘 어울려진 디자인에서 남성의 마음을 훔친 것이겠죠.




    BMW 3시리즈 세단 실내 완성도

    문을 열고 BMW 3시리즈 세단 안을 보는 순간 운전자 중심의 구조와 남다른 소재의 품격과 품질을 나타내죠. 3시리즈이지만 넓은 실내와 다양한 수납공간과 기능이 있어 실용적입니다. 역동적인 외관만 치중했었던 분이라면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섬세한 손길의 최적화된 실내 조화를 확인하는 것도 좋겠죠.




    조화로움이 우수한 BMW 3시리즈 가격은 국내 어떻게 출시 되었나? 생각하는 분이라면 연말과 신년을 통해서 적극적인 BMW 3시리즈 가격 할인 프로그램을 확인하는 게 좋겠습니다. 수입차 특성상 할인이 많은 시기죠.




    국내 출시한 BMW 3시리즈 가격표 어쩌면 정가에 맞춰 취·등록세 적용한 내용은 할인이 많은 시기라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BMW 3시리즈 가격표 각종 할인이 적용하여도 할인율 비교할 수 있는 자료를 위해 전체적인 가격을 준비해 보았네요.



    BMW 320d 세단

    BMW 트윈파워 터보 가변식 터빈 형태의 BMW 320d 세단 터보차저가 높은 부스트 압력과 지속적인 토크를 공급하여 넓은 엔진 회전 구간에 걸쳐 힘 있는 추진력을 나타냅니다. 여기에 경제적인 부분을 부각 시키는데요.




    BMW 320d 가격 경제성

    ECO PRO 모드는 연료 소모량을 최대 20%까지 절감한다고 하죠. BMW 320d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측면도 있지만, 실질적인 유지는 최소한 경비를 생각할 수 있도록 16.8㎞/ℓ 복합연비는 아주 우수하게 세팅되었죠. 그 이유에 관성으로 주행시키는 시스템이 적용돼 동력 전달을 차단하고 외부 힘과 관성으로 주행하는 "코스팅"과 ECO PRO 경로를 인식해 루트 어헤드 어시스턴트를 이용해 연료를 추가로 절감할 수 있습니다.




    BMW 3시리즈 세단 “코스팅” 이란?

    코스팅의 기능은 BMW 3시리즈 세단 운전자가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어도 차량이 정지하지 않고 최대 시속 160km/h의 속도로 차량의 운동 에너지를 이용해 이동할 수 있죠.



    BMW 3시리즈 세단 제원 비교


    낮은 엔진 회전 영역 4,000 rpm 의에서 탄탄한 파워를 출력하고 1,750 - 2,250rp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해 역동적인 퍼포먼스 제로백 7.2 ~ 7.3초 만에 구현하네요. (제원 비교내용 참조)



    BMW 3시리즈 세단 유지비 세금


    1년 15,000Km 운행 시 들어가는 유류비 + 자동차세 (세금) 통해서 1년 유지비를 산출한 내용입니다. BMW 320D 세금 유지비도 중요하지만 서로 비교할 수 있도록 3시리즈 전체 모델을 준비한 내용입니다. 



    아무리 좋은 차도 자신에게 잘 맞는지 확인이 필요하죠, 가까운 영업점에서 정보를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지 실질적인 경험을 해보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경험해보는 것은 공짜니까 충분히 느껴보셨으면 합니다.


    [바로가기 클릭] - 국내 일반유 고급유 수입차 옥탄가 노킹 현상 문제점은?

    [바로가기 클릭] - 요소수 넣는 이유 넣는 차량 안넣으면 엔진 문제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