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미니 클럽맨 가격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혜택은?
    유럽자동차/BMW 2017. 2. 28. 23:06

    2017 미니 클럽맨 가격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혜택은?

    3세대 모델 2017년 연식 변경한 미니 클럽맨이죠. 다른 모델과 다르게 실용성에 초점을 둔 모델입니다. 6도어 타입으로 2015년 말 출시됐었고 양쪽으로 개폐 방식을 선택한 양문형을 적용하였죠.




    이 모델의 특징을 찾아보면 엔진은 푸조의 트원스크롤 터보 엔진에서 BMW의 2.0L 192마력과 JCW는 231마력으로 채택하였습니다. 차체 플랫폼은 BMW2 시리즈의 액티브 투어 러와 BMW X1의 BMW UKL2 플랫폼 공유하였죠, 공유한 플랫폼을 통해서 느낄 수 있는 것은 차체가 커지고 안전성을 높인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미니 자동차에서 가장 큰 차체를 가진 차량으로 보시면 되겠죠.




    2017 미니 클럽맨 성능

    국내에서 볼 수 없지만, 4륜 시스템을 담은 미니 클럽맨 ALL4 모델이 출시하였고 국내 경우 FF 구동인 전륜구동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 구성이며, 가솔린 파워트레인 경우, 유럽에서 소형자동차 1.5L 모델은 효율을 높이는 3기통 엔진이 검증하면서 국내 또한 같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소음은 있지만 가솔린 엔진에 적용하여 통통 튀는 즐거움을 나타내고 효율은 좋은 것이 매력이죠. 국내 출시한 가격표를 알아볼까요?



    2017 미니 클럽맨 가격 및 취·등록세


    이미지 내용은 클럽맨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 가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정리해 보았습니다. 친환경 차량의 인기를 얻으면 가솔린 파워트레인 최근 상승세를 보이는데요. 



    가솔린 엔진 경우 저공해 3종 차량이라 혜택이 있습니다. (디젤 엔진 해당 사항 없음)




    미니 클럽맨 혜택 (서울)

    공영주차장 50% 할인, 지하철 환승 주차장 80% 할인, 전국 공항주차장 50% 할인


    미니 클럽맨 혜택 (기타 지역)

    공영주차장 50% 할인, 전국 공항주차장 50% 할인




    2017 미니 클럽맨 제원 비교


    가솔린, 디젤 1.5L 및 2.0L 파워트레인 제원 비교는 성능, 수치상 연비 등 제원에서 나타낸 차이에서 자신에게 맞는 엔진을 선택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검토할 부분은 한 번은 검토해야 할 유지비 정보입니다.




    1년 15,000Km 주행 기준, 클럽맨 유류비와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산출된 1년 유지비 내용입니다. 미니 클럽맨 할부 또는 리스 경우 선수금 후 1개월 할부 지출 금액을 알 수 있죠. 1개월 유지비 + 1개월 할부 = 1개월 차량 총지출 정보를 알아볼 수 있겠네요.



    미니에서 가장 큰 차체와 실용성을 담은 가솔린과 디젤 정보를 담아 보았는데요. 관련 정보를 준비하며 해외 자료를 확인하면서 국내와 해외의 가격 차이가 크고, 최고급 옵션을 적용한 것이라면 당연 ALL4 기능을 적용하는 판매가인데요. 국내 판매하는 모델은 차별적 성격이 보여 아쉽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