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르노삼성 SM7 노바 LPe 가격 옵션 가격표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삼성 2017. 3. 5. 05:45

    2017 르노삼성 SM7 노바 LPe 가격 옵션 가격표 세금 유지비

    연식 변경 후 가격 인상으로 2017 르노삼성 SM7 노바 LPe 가격 옵션 가격표 세금 유지비 내용을 LPe 기준에 맞게 다시 한번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달라진 정보에 관련 내용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SM7 노바 LPe

    2014년 9월 SM7의 페이스리프트 뉴 SM7 노바 LPe 출시되었고 LED 주간 주행등과 18인치 프레스티지 알로이 휠을 장착한 와이파이를 활용한 스마트 미러링 시스템을 도입하였죠. 사골이란 평가를 받고 있지만, 국내 준대형 자동차의 편의성과 경제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준대형 자동차 가격은 낮은 것이 특징입니다. 사골이라도 가격만 두고 본다면 정말 편의 디자인 모두 좋습니다. 판매량을 보면 르노삼성의 전략이 소비자에게 통했던 것처럼 SM7 판매량은 좋습니다. 물론 택시 영업자에게도 낮은 가격과 편안한 실내, 넉넉한 트렁크 등 좋은 반응을 받고 있죠.




    르노삼성 SM7 노바 LPe 편의

    일상의 운전을 통해서 느낄 수 있는 것은 르노삼성 SM7 노바 LPe 실내의 깔끔함과 오토클로징의 편한함, 어댑티브 헤드램프의 스티어링 각도에 따라 램프가 움직이도록 적용해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느낄 수 없게끔 설계한 것인데요. 



    이 기능에서 느끼는 것은 이전 자동차에서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던 부분이지만, 사용 후 스마트한 인텔리전트 기능이 없다고 생각하면 아주 불편하게 다가온다는 것이죠. 중형 자동차의 가격으로 준대형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장점입니다. 2017 SM7 노바 LPe 가격표 확인해 보죠.



    2017 르노삼성 SM7 노바 LPe 가격 및 취·등록세


    장애인 1~3급은 이미지 가격표의 "구입가격"란 계산, 장애인 4급부터"세금포함 지출" 부분을 계산하면 되겠습니다. LPe는 세 가지 트림으로 단순하게 정리 출시했으며 장애인, 렌터카, 택시 구성으로 2017 르노삼성 SM7 노바 LPe 가격표와 옵션 가격을 정리하였고 장애인 모델을 더 저렴한 가격대를 적용할 수 있겠지만, 과세가 적용되어 가격 차는 미미합니다. 때문에 구입하고 싶다면 노바 LPe 장애인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7 르노삼성 SM7 노바 LPe 연료탱크

    실용성을 높이는 개발을 통해서 가스탱크를 도넛으로 개발하여 적용하였습니다. 그래서 트렁크 용량은 커졌고 활용도는 더 높은 것이 특징이죠. 2017 SM7 노바 LPe 연료탱크 용량이 총 72에서 안전을 위한 80% 충전될 수 있도록 설정하였고충전은 60L 용량으로 충전됩니다. 문제는 다른 모델의 가스탱크보다 작은 용량의 크기라 경쟁모델의 LPe보다 자주 충전하는 문제가 발생하겠죠. 그러나 무게는 작은 탱크처럼 작게 충전하고 SM7 연비는 좋아지겠습니다.




    노바 LPe 경제성을 따져보기 위해 1년 유지비 정보 확인해 보죠. 장애인과 영업용으로 나누어지고 택시 유가보조금 ℓ당 221.36원을 적용해서 1년 유지비 정보 확인해 보죠.



    2017 르노삼성 SM7 노바 LPe 세금 유지비


    보험료 약정 거리 할인받는 구간 1년 10,000Km 주행 기준, 충전비 + 1년 자동차세 정보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정보를 알게 되고 달라진 세법에 대해서도 공부하게 되었네요. 좋은 가격으로 준대형 세단의 핵심으로 부상되고 있는 SM7 정보 확인해 보았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