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아반떼 스포츠 가격 옵션 가격표 1.6터보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현대 2017. 3. 6. 06:42

    현대 아반떼 스포츠 가격 옵션 가격표 1.6터보 세금 유지비

    2017년이지만 아직 연식 변경 없는 현대 아반떼 스포츠 가격 옵션 가격표 1.6터보 세금 유지비 정보 준비했습니다. 연식 변경 따른 가격 인상은 어쩔 수 없는 이유 때문에 아직 연식 변경을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반떼 스포츠 판매량

    작년 12월과 1월 판매량에서 아반떼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모델을 노말 아반떼 1.6 모델입니다. 아반떼 스포츠 경우 디젤 엔진 판매량과 비슷한 수준을 나타낸 12월 1.6 스포츠 468대 판매, 1월 1.6 스포츠 297대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2개월 합친 판매량은 12,800대 기준으로 한다면 스포츠 모델은 10% 판매량을 채우지 못하는 수준이죠.




    현대 아반떼 1.6터보 문제

    엔진오일이 흡기계로 역류한다는 문제가 있었고 고속으로 주행한 차량에서 주로 발생하는 문제라고 피드백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현대는 아반떼 1.6터보 문제 방향을 수정된 개선품으로 2017년 1월 말부터 무상으로 교체하고 있으며, 1월 초 생산분 이후로는 개선품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런 문제가 있다면 16년식 아반떼 스포츠 오너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까운 현대 블루핸즈 또는 서비스 사업소에 연락을 취해서 수리를 받으면 됩니다. 무상으로 수리되고 있어 따로 차주에게 연락이 온다거나 그러지는 않고 있죠.




    아반떼 스포츠 성능

    수치상 보여주는 출력 성능은 뛰어나며 아반떼 스포츠 성능은 K7에 장착된 2.4L 엔진보다 1.6 터보 GDi 엔진 성능이 미세하게 우세하거나 비슷하다는 오너들의 피드백이 있는 상태입니다. 




    아반떼 1.6터보 제로백 0-100kmh 가속 시간은 제조사에서 밝힌 것이 없어 각 미디어에서 테스트한 결과를 보면 7초대 결과를 나타내고 있으며 아반떼 1.6터보의 동급과 비교 또는 다른 모델보다 우수한 성능을 나타내는 성능을 보면 확실한 동급 최강 모델이겠죠. 




    북미 시장에서 경쟁 모델은 혼다 시빅 1.5 터보의 174마력을 유력하게 지목하고 있지만, 비슷한 가격과 성능 등을 나타내고 있죠. 북미 인기 모델은 아무래도 신차 영향력과 디자인에서 시빅이 조금 우세를 보입니다. 현대 아반떼 1.6터보 가격표 알아보죠.



    현대 아반떼 스포츠 가격 및 옵션


    현대 아반떼 트림별 가격표 내용과 옵션 가격입니다. 스포츠 실구매를 고려한다면 세금 포함된 아반떼 1.6터보 가격과 선택 옵션을 더하면 되겠네요. 


    국내 시빅의 출시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있는데요. 현재로써는 들어오기 힘든 것이 아닌가 예상합니다. 근거로는 시빅의 9세대가 국내 판매는 끝나고, 토요타 코롤라의 월드 베스트 차량임에도 성공하지 못한 선례로 볼 때 10세대 시빅의 수입도 전망이 없어 보인다는 견해가 보입니다. 그러나 제조사의 팔겠단 의지로 좋은 가격을 책정한다면 국내 소비자 또한 반응이 있을 것이고 HR-V처럼 터무니없는 북미와 국내 완전히 다른 가격 정책으로 한다면 국내 출시할 필요성은 없어지겠죠.




    아직 연식 변경하지 않았지만 변경된다면 2017 현대 아반떼 스포츠 가격은 상승할 수밖에 없어 오른 가격 전 고려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요. 실질적인 현대 아반떼 1.6터보 세금 유지비는 얼마나 들어가는지 검토해보죠.


    현대 아반떼 스포츠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거리 할인 구간 1년 10,000Km 주행 기준,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할부 또는 렌트 이용할 계획이라면 선수금에 따라 달라지는 월 지출 할부 + 1개월 유지비 정보 통해서 자신의 수입 대비 1개월 지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를 키우며 대표하는 국민차 아반떼는 세계 자동차 판매량 10위 나타내는 자동차입니다. 많은 판매량에 문제도 있지만, 국내 베스트셀링카 위엄이 있는 준중형을 대표하는 모델이겠죠.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