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아반떼 가격표 옵션 가격 세금 유지비 [AD 1.6 GDi]
    국내자동차/현대 2017. 3. 6. 09:24

    현대 아반떼AD 1.6GDi 가격표 옵션 가격 세금 유지비

    봄이 오는 길목에 나들이가 많아지는 시기죠. 현대 아반떼AD 1.6GDi 가격표 옵션 세금 유지비 정보 통해서 신차 정보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겨울의 움츠렸던 만물이 활동성을 연상할 수 있는 봄이 다가오면서 여행을 계획하거나 취업을 준비하게 되었죠. 활동성이 필요한 현대인에게 자동차는 없으면 안 되는 필수품처럼 더 간절하게 느끼게 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신차 정보 통해서 궁금한 정보 확인해 보죠.




    현대 아반떼 인기

    국내 준중형 자동차 중 베스트셀링카 보여주 듯 역시 현대의 아반떼 만큼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모델이 없죠. 물론 IG가 핫 하긴 하지만..., 아반떼는 작년 12월과 1월 합쳐 약 12,000대 판매량을 보여 앞으로도 꾸준한 러브콜이 기대되는 준중형 세단입니다. 표준모델 현대 아반떼AD 1.6 GDi 국내 환경에 잘 맞도록 크기와 편의 성능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아반떼AD 1.6 GDi의 가격 또한 만족스럽게 출시했죠. 꼭~~! 국내만 해당하는 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와 같은 국내 인기처럼 세계에서 10위 안에 들어가는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죠.




    현대 아반떼 문제

    판매량이 많으면서 현대 아반떼 관련 문제도 나타나고 있지만, 2015년 5세대 아반떼AD가 출시하면서 업데이트된 문제점으로 2년 정도 지난 현재는 대부분의 문제점을 해결된 상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밝혀지지 않은 문제점 또한 있을 수 있겠죠.




    현대 아반떼 성능

    현대 아반떼AD1.6 GDi는 최고출력 140마력에서 132마력으로 디튠하고 저속 토크를 보강하여 낮은 rpm에서 운전 시 충분한 토크 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세팅이 변경되었습니다. 일반 모델을 고려해도 좋은 성능을 나타내듯 해외 현대 아반떼 가속능력 0~60MPh (0~97Kmh) 속도는 7.9초를 반영하고 있더군요. 국내 출시한 현대 아반떼AD 가격표를 알아보죠.



    현대 아반떼 가격 및 옵션


    현대자동차 특징은 트림을 상세하게 나누고 옵션이 많은 것이 단점이자 장점이죠. 아반떼 트림별 가격표와 선택 옵션 가격을 더 하면 총지출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밸류 모델를 고려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세금 포함된 아반떼 1.6GDi 가격과 선택 옵션을 더해도 단순화된 트림이라 저렴하죠.




    2017년 3월 작성 기준, 아직 연식 변경하지 않았지만 변경한다면 2017 현대 아반떼AD 가격은 상승할 수밖에 없겠죠. 오르기 전 고려하는 분이라면 상반기를 고려해서 준비하는 게 도움될 것 같습니다. 현대 아반떼AD 세금 유지비는 얼마나 들어가는지 검토해보죠.



    현대 아반떼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거리 할인 구간 1년 10,000Km 주행 기준,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할부 또는 렌트는 선수금에 따라 월 지출 정보를 제공합니다. 1개월 유지비 + 1개월 할부 금액을 더하면 수입 대비 1개월 지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현대를 대표하는 국민차 아반떼의 참고적인 내용으로 중고 아반떼를 원한다면 연도별 문제점을 찾는 것도 좋은 애마를 선택하는 방법 같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