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기아 쏘렌토 2.0 터보 가격표 옵션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기아 2017. 3. 9. 19:47

    2017 기아 쏘렌토 2.0 터보 가격 옵션 세금 유지비

    중국과 미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2017 기아 쏘렌토 가솔린 터보 가격 세금 유지비 정보 통해서 국내 출시한 가솔린 터보 엔진을 담은 쏘렌토 출시 정보를 확인해 보죠. 북미와 중국 시장에서 하위 트림 2.4L 엔진과 상위 트림 2.0 터보 통해서 고객 만족을 나타냈었는데요. 국내 친환경 관심에 가솔린 엔진의 반응이 좋아지자 국내 또한 출시하며 나타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기아 쏘렌토 터보

    기아와 현대 해외에서 대표적인 가솔린 엔진을 출시하는 곳은 북미 시장이죠. 기아는 쏘렌토 터보와 조금 다르게 현대 싼타페 경우 2.0 터보를 적용해 북미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면, 기아 쏘렌토 가솔린 모델은 2.4L 엔진과 3.3ℓ 엔진을 북미 시장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대신 중국 시장은 2.4L와 2.0 터보 엔진을 적용하고 있죠.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쏘렌토 가솔린 2.0 터보가 출시한 것은 반가운 일인 것 같습니다. 북미 시장처럼 3.3ℓ 가솔린 엔진을 적용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출시했다면 아마도 세금 때문에 문제가 있었겠죠. 터보 성능 제원 확인해 보죠.



    기아 쏘렌토 터보 제원


    싼타페 터보와 쏘렌토 터보의 성능 제원 같습니다. 다만 가격에서 차이가 있어 보이는데요. 어떤 옵션으로 같은 제원을 탑재하고 다른 가격을 적용했는지 확인해 보죠.



    2017 기아 쏘렌토 2.0 터보 가격표 및 옵션


    이미지 쏘렌토 터보 가격표 및 옵션 가격표의 취·등록세 7%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제외된 금액으로 산출하는 것이 원칙)을 적용한 내용입니다.




    옵션을 비교하면 비싼 가격이 아니라 옵션을 추가시켜놓은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의 차이 가격이네요. (전자식 룸미러 ECM, 버튼 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등)



    2017 기아 쏘렌토 2.0 터보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거리할인 구간 1년 10,000Km 주행 기준, 쏘렌토 2.0 터보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된 정보입니다.




    할부 고려한다면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 견적을 통해서 선수금에 따라 다른 1개월 할부금을 알 수 있습니다. 1개월 유지비 + 1개월 할부 = 소득대비 차량 총지출 정보를 알 수 있겠죠.



    평소 회사와 가정에 투자해 왔겠지만, 봄이오는 시기라 더 많이 시간을 투자해야 할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1개월 노력하면 1년이 편한 것 아시죠? 1개월 동안만이라도 여행지를 검색하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유익한 정보 전달 되었으면 합니다.


    [바로가기 클릭] - 현대 싼타페 터보2.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