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시트로엥 C4 칵투스 가격 할인 가격표 세금 유지비
    스텔란티스 FCA/스텔란티스 PSA 2017. 3. 9. 21:49

    2017 시트로엥 칵투스 가격 할인 세금 유지비

    실용성을 강조한 2017 시트로엥 칵투스 할인 가격 세금 유지비 정보 통해서 관련 정보 확인했으면 합니다. 칵투스 국내 출시 후 아주 경제적인 트림으로 출시해 눈길이 집중되기도 했었는데요. 시트로엥에서 최근 할인 공세를 한 이유와 매력 포인트 확인하면 조금 더 자세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트로엥 칵투스 매력은?

    시트로엥 소형차 플랫폼을 이어받으며 설계된 칵투스는 다른 수입 모델보다 저렴한 가격대에서 구매 가능하며 연비는 우수합니다. 2017 시트로엥 C4 칵투스 실내 적용된 각종 수납공간은 잘 짜인 설계도처럼 구석구석 수납이 용이하죠. 문 콕을 걱정할 필요 없는 도어 라인의 에어범프 적용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높인 것이 매력으로 볼 수 있습니다.




    2017 시트로엥 C4 칵투스 가격 할인

    2017 상반기 시트로엥 C4 칵투스 소형 자동차의 좋은 연비와 실내에도 가격 할인을 적용한 이유가 궁금한데요. 전체적으로 본다면 유럽 고객에게 맞는 실용성을 강조하다 보니 국내와 맞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2열 도어의 창문 개방이 되지 않는 점, MCP 미션을 적용해 수동과 자동을 느끼게 했었지만, 계기판에서 정보 확인이 어려운 점, 천장의 오픈되지 않는 파노라마 루프를 적용해 햇빛이 노출되는 점 등 원가절감으로 다양한 부분에서 국내 소비자에게는 맞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물론 유럽 소비자에게는 이런 부분이 문제 되지 않는 부분이겠죠.




    2017 시트로엥 C4 칵투스 제원

    1.6L BlueHDi (디젤엔진), 최대출력 99마력, 최대토크 25.9kg.m, 6단 자동, 205/50 R17, FF 구동, 45L 연료탱크 제원으로 출시. 출력과 토크는 국내 QM3와 같은 성능을 나타내지만, 전달되는 미션의 차이가 있죠.



    2017 시트로엥 C4 칵투스 가격표


    이미지 시트로엥 C4 칵투스 가격표 및 옵션 가격표의 취·등록세 7%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제외된 금액으로 산출하는 것이 원칙)을 적용한 내용입니다. C4 칵투스 최하위 트림을 낮춘 것이 아니라 상위 트림 두 모델의 가격을 낮춘 가격입니다.



    2017 시트로엥 C4 칵투스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거리 할인 구간 1년 10,000Km 운행 기준,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된 정보입니다. 1년 15,000Km 운행하는 분이라면 1년 유지비에서 나누기 2를 해 곱하기 3을 적용하면 되겠죠.



    2017 시트로엥 칵투스 유럽 시장에서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모델이지만, 유럽과 달리 국내 고객에게는 조금 불편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해서 국내 소비자에게 칵투스 매력을 더 느끼게 하려는 조치로 보이네요. 젊은 20대에게 인기 있는 칵투스 정보가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