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현대 엑센트 디젤 가격표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현대 2017. 3. 11. 14:42

    2017 현대 엑센트 디젤 가격 세금 유지비




    장거리 운전자에게 좋은 2017 현대 엑센트 디젤 가격 세금 유지비 대한 정보 통해서 가격은 조금 높은 엑센트 디젤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1.6 엔진을 적용하고 작은 차체에 높은 출력은 답답하지 않은 가속력을 나타내는 소형자동차입니다.




    연비만 따지면 하이브리드 모델이 더 좋겠죠. 디젤과 하이브리드 차이는 앞으로 다가올 여름의 더위에서 나타납니다. 두 차량의 성인 남성 90kg 이상의 탑승자가 운전한다면 여름의 실내는 온도가 급히 상승하겠죠. 현대 엑센트 디젤의 풀 에어컨을 가동한 것과 하이브리드 풀 에어컨을 가동했을 때, 연비는 엑센트 디젤이 더 나은 수치를 보여주는 것을 확인했었습니다. 물론 경험담으로 출장 시 장거리 운행에 느꼈던 부분이었죠.




    연비 또한 만족스러운 부분이라 디젤 엔진 성능과 출력에 대한 논의는 필요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장거리를 자주 운행하는 분이라면 요소수 넣지 않는 DPF 배기가스 재순환 장치가 장착된 엑센트 고려해도 좋겠습니다.




    2017 현대 엑센트 단종

    언론 미디어 통해서 단종에 대한 내용이 나오고 있죠. 최근 러시아에서 인기 높은 엑센트의 풀체인지가 출시 되었습니다. 정말 단종할까요? 저 또한 궁금합니다. 풀체인지가 될 수 있다는 예상이 되네요.



    2017 현대 엑센트 디젤 가격표 및 옵션 가격표


    이미지 현대 엑센트 디젤 가격표 및 옵션 가격표의 취·등록세 7%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제외된 금액으로 산출하는 것이 원칙)을 적용한 내용입니다.


    가격표 내용은 조금 복잡하다는 느낌이 있을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세단과 해치백을 비교할 수 있고, 더 저렴한 가격대는 어떤 트림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고민해서 만든 만큼 조금 자세히 보았으면 합니다. "선택 옵션 번호"는 옵션 모두의 가격을 합친 금액으로 산출된 내용입니다. 필요한 옵션을 선택 시 부분 번호 가격을 더 한 가격을 선택하면 되겠네요.




    가격에서 아쉬운 부분은 역시 소형 자동차임에도 높은 가격 형성이 아쉬움을 나타내죠. 세분된 트림과 4도어와 5도어 가격표가 따로 있고, 해치백의 무덤이라는 국내 시장에서 판매량이 낮은 만큼 더 부가세를 높인 것처럼 엑센트 해치백은 세단보다 높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아쉬움을 나타내는군요.



    2017 현대 엑센트 디젤 세금 유지비


    보험 할인 약정 거리 1년 10,000Km 운행 기준, 엑센트 디젤 1년 자동차세, 1년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일반 하이브리드와 큰 차이 없는 유지비는 장거리 출퇴근하는 분들에게 경제적인 부담감을 덜어주는 유지비를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장거리에서 놀라운 연비와 충분한 출력을 나타내고 있는 엑센트 디젤 소개에서 단점을 하나 꼽자면, 모두 만족스럽지만, 장거리 운행 시 중형차보다 시트가 편하지 않아 허리가 아플 수 있다는 단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외엔 불편함을 느낄 수 없었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