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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기아 K5 하이브리드 가격표 옵션 세금 유지비국내자동차/기아 2017. 3. 12. 18:38
K5 하이브리드 가격 옵션 세금 유지비
북미에서 볼 수 있는 K5 하이브리드 가격 세금 유지비 정보 통해서 몰랐던 부분을 확인해보셨으면 합니다. 기아 K5 하이브리드는 예전 모델 대비 더 나은 성능을 나타내고 있죠. 출력이 낮은 모터를 사용하여도 엔진과 연동해서 좋은 성능을 나타내고 있는 모델이죠.
■ 기아 K5 하이브리드 기능
K5 이용자 중 EV 모드를 분류해서 기능을 엔진 개입 없이 기아 K5 하이브리드를 이용하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하이브리드 모터 성능을 무시하고 말하는 것과 같은 부분인데요.
38kW급 모터에서 50마력의 출력으로 큰 차체를 움직인다는 것은 무리가 있는 내용이겠죠. 현재 엔진의 보조역할만으로 충분한 성능을 나타내고 있기에 이런 소비자 반응은 모터 출력을 더 높이라는 말과 같으므로 받아들이긴 힘들어 보이네요.
■ 2017 K5 하이브리드 성능
성능 대해서 시승기나 여러 매체를 통해서 보았듯이 2017 K5 하이브리드 엔진을 서브 역할을 잘해서 모터 성능을 발휘하고 연비 또한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풀악셀 받아도 연비는 좋다는 반응이 보이기도 하죠.
■ 2017 기아 K5 하이브리드 가격표 및 옵션
위 이미지 2017 기아 K5 하이브리드 가격표 및 옵션 가격표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취득세 할인 140만 원 산출 원칙)을 적용한 내용입니다.
일반 모델보다 높은 가격이 아쉬움을 주고 있는데요. 정부보조금 100만 원 지원받는 금액을 적용해도 높은 몸값은 아쉬움을 주고 있습니다. 과연 하이브리드 높은 연비만큼 소비자에게 이익을 안겨주는 자동차인지 확인이 필요하겠죠.
■ 2017 기아 K5 하이브리드 세금 유지비
기아 K5 하이브리드 보험 약정 거리 할인 1년 10,000Km 기준, 유류비 +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최하위 K5와 하이브리드 최하위 K5를 적용해 산출한 만큼 자세히 확인하면 두 차량의 경제적인 모델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있겠죠.
좋은 승차감, 높은 연비, 북미 시장에도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2017 기아 K5 하이브리드 모델의 정보를 확인했는데요. 좋아진 성능과 배터리의 보장까지는 제조사의 대응 방식도 좋지만, 높은 몸값은 대책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두 차량을 10년 운행하면 정부보조금 100만 원 합친 것과 일반 K5 총지출 비슷한 수준, 혹시나 10년 뒤 배터리 교체한다면 일반 모델보다 못한 수준) K5 하이브리드 가격을 조금만 더 낮춰 판매되었으면 좋겠네요. 소비자는 합리적인 소비를 좋아하는 고객이 늘고 있어 확인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