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니로 가격표 옵션 기아 하이브리드 세금 유지비 혜택은?
    국내자동차/기아 2017. 3. 16. 21:29

    니로 하이브드 출시 후 알아본 정보




    국내 가장 인기 하이브리드 어떤 모델이 있을까? 생각은 고민하지 않아도 해외 모델이 아닌 국내 니로 하이브리드가 1위 자리에 등극했습니다. 판매량에서 니로 하이브리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이죠.




    니로 가격 옵션 기아 하이브리드 세금 유지비 혜택은?

    기아자동차에서 가장 인기 하이브리드 니로 가격 옵션 기아 하이브리드 세금 유지비 혜택의 정보를 알아보며 준비한 내용 중 다른 정보 또한 접하는 시간 되었으면 합니다.




    기아 니로 넌 언제부터 인기 있었니?

    기아자동차에서 니로 출시 때를 생각하면 판매량은 바닥 수준으로 인기는 나타내지 못했습니다. 고객이 생각하는 것은 혹시나 배터리 문제 있어 교체할 경우 큰 비용이 들어간다는 것 때문이었죠. 최근 배터리 보증을 하고 있어 이러한 걱정은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최근 몇 달 사이 인기가 급증하며 친환경 자동차의 인기를 얻고 있죠.




    니로 구매 고려할 부분?

    유독 기아자동차의 니로가 인기가 높습니다. 실용성을 높인 공간과 경제적인 연비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니로 구매할 경우 고려해야 할 사항을 알아보죠. 배터리는 영원한 것은 아닙니다. 휴대폰처럼 장기간 사용 시 배터리 성능 저하가 발생하고 성능 저하된 배터리 부분은 보증에 해당하지 않는 것인데요.




    일본 프리우스 경우 20년 하이브리드 역사가 있어 북미에서 10년간 자료 조사한 내용을 확인하면서 성능 저하는 있었지만, 그 수준은 낮거나 영향을 끼쳐 문제가 발생하거나 교체한 적은 없었다는 북미 프리우스 고객의 조사 자료를 접한 적 있습니다. 문제는 국내 하이브리드 상용화는 짧은 가간에 형성하였고 국내는 조사나 비교할 차량이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배터리 기술만 본다면 우수하지만, 국내와 다른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일본과 국내 하이브리드를 같이 봐도 되나? 의심스러운 부분도 있겠죠. 그래서 국내 하이브리드 자동차만 본다면 배터리 성능 저하가 "있다, 없다"라고 말할 수 없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기아 니로 가격 및 옵션


    위 이미지 니로 가격표 및 옵션 가격표의 취등록세 7%는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할인 및 제외된 금액 산출 원칙)을 적용한 내용입니다. 지역마다 다른 채권 정보만 확인하면 되겠네요.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혜택

    니로 혜택 서울

    저공해 자동차 분류되어 공영주차장 50% 할인, 남산 1호 3호 혼잡 통행료 면제 (1종, 2종 저공해), 지하철 환승 주차장 80% 할인, 전국 공항주차장 50% 할인, 정부 보조금 100만 원 지원


    니로 혜택 기타 지역

    저공해 자동차 공영주차장 50% 할인, 정부 보조금 100만 원 지원



    기아 니로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거리 할인 1년 10,000Km 주행 기준, 니로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된 정보입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10년 운행하는데, 연비가 좋아 유류비 이익을 뒤 받침을 생각할 수 있어 디젤 엔진보다 약 100~300만 원 기름값 세이버 예상하고 구매하죠. 만약 배터리 성능 저하로 인해 10년 운행 중 교체 값으로 300만 원이 들어갔다면 하이브리드 매력은 없어지게 됩니다. 이것 저것 따지면 구매할 자동차는 없다는 결론이 되죠.



    국내 하이브리드 혜택이 많아지면서 판매량은 높아지고 있죠. 앞으로도 좋은 하이브리드 모델이 많아지고 지속적으로 출시할 수 밖에 없는 구조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해외 하이브리드와 다른 점을 확인하는 것도 재밌는 정보를 취하는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