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토요타 캠리 가솔린 가격 8세대 풀체인지 효율성
    일본자동차/도요타 2017. 12. 15. 12:18

    2018 토요타 캠리 가솔린 가격 8세대 풀체인지 효율성


    토요타 코리아는 북미 출시하였던 8세대 캠리를 출시하였습니다. 2018 토요타 캠리 가솔린 모델 통해서 기다렸던 모델을 확인해 보도록 하죠.


    토요타는 주행성능과 안전성을 고려한 세단의 기준을 재정립한 토요타 캠리를 출시하였습니다.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모델 중 가솔린 파워트레인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 이유는 경제성을 따지면 캠리 가솔린 모델이 고객에게 더 많은 이익을 안겨주는 차량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뉴 캠리는 토요타의 혁신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를 바탕으로 외관적 디자인, TNGA 플랫폼, 새롭게 개발된 2.5L 엔진의 특징을 담고 있습니다.



    2018 토요타 캠리 비교는?

    1. 하이브리드 차량 대비 가솔린 모델 660 만원 저렴한 가격.

    2. 10년 운행 시 캠리 가솔린보다 유류비 660 만원 이익 있어야 함.


    3. 장거리 1년 20,000Km 주행할 경우 하이브리드 모델 선택.

    4. 장거리 운행이 아닐 경우 캠리 가솔린 모델에서 이익.

    5. 할부까지 포함하면 할부 이자 때문 캠리 가솔린 모델에서 이익



    간략하게 하이브리드와 캠리 가솔린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장거리 운행하는 경우가 많지 않은 고객이라면 캠리 가솔린 모델이 더 좋은 효과가 있는 내용입니다.


    토요타 코리아는 8세대, 풀 체인지 캠리의 사전 계약을 진행하였고 누적 2천대 이상의 계약 달성하면서 인기를 나타내었습니다.



    특히 연령대가 낮은 30대에서 전체 계약물량의 33%를 차지하며, 젊은 층에서 큰 호응을 받은 셈입니다. 이번 캠리 가솔린 모델의 콘셉트는 운전의 재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안전성, 3박자를 골고루 잘 나타낸 성능에서 보여준 결실이라고 할 수 있겠죠.

    2018 토요타 캠리 가솔린 가격 및 제원

    캠리 가솔린 가격과 제원의 내용입니다. 연비와 출력을 비교할 수 있으며 취등록세 정보까지 담았습니다. 채권 정보 또는 토요타 프로모션 할인이 있을 경우 직접 입력해서 채권 가격과 취등록세 확인해 보세요. [클릭]



    이번 8세대 캠리 모델은 다이내믹하면서도 혁신적인 캠리만의 스타일이 고객 분들께 어필하도록 설계한 것이죠. 이제까지 보여준 토요타 품질에 대한 신뢰성 바탕으로 고객에게 전례 없는 변화를 선보일 캠리의 매력을 보이는 분위기입니다.


    시승에서 느낄 수 있는 부분은 탑승자의 시야 확보를 위한 전체적인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죠. 그래서 더욱 편리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주행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2018 토요타 캠리 가솔린 유지비

    1년 10,000Km, 15,000Km, 20,000Km 주행 기준,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작성한 내용입니다.



    다이내믹 스타일과 성능을 내세운 8세대 캠리는 장거리가 아니라면 가솔린 모델에서 이익을 볼 수 있는 차량으로 고려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감한 성능 + 주행 안전성 + 탄탄한 차체 + 다이내믹 성능까지 8세대 모델에서 느껴 보았으면 좋겠네요. 2018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바로가기 클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