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G4 렉스턴 가격 구입 세금 엔진 추가 정보는?
    국내자동차/쌍용 2017. 4. 14. 21:24

    공개한 쌍용 G4 렉스턴 매력은 충분해!



    쌍용자동차 G4 렉스턴 사전 계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개 내용 바탕으로 여러 정보를 확인하면서 느꼈던 부분은 쌍용 렉스턴의 존재감은 국내 대형 SUV에서 또 다른 강자가 될 것임을 느끼게 합니다. 어떤 내용에 이런 예상을 할 수 있었는지 준비한 내용을 검토하였으면합니다.



    쌍용 G4 렉스턴 가격 구입 세금 엔진 추가 정보는?

    쌍용자동차 G4 렉스턴 가격 정보 통해서 세금 정보까지 준비했습니다. 사전 계약 가격과 세금을 확인하고 총지출 정보와 함께 새롭게 출시할 신차의 궁금함을 추가적인 엔진 제원으로 G4 렉스턴 정보를 자세하게 준비해보았습니다.




    쌍용 G4 렉스턴 엔진 구성

    쌍용자동차 G4 렉스턴은 e-XDi220 디젤 엔진과 벤츠 7단 자동 변속기가 맞물리게 되었는데요. 매우 효율적이고 조용한 e-XDi220 디젤 엔진의 전형적인 로우 엔드 토크를 기반으로 저속에서 중속까지 처음부터 점진적 주행을 나타내도록 설계한 엔진입니다. 디젤 엔진과 벤츠 7단 자동 변속기는 e-XDi220 엔진과 조화를 이루며 부드러운 주행 느낌을 제공하고 신속하게 반응하여 다이내믹한 주행으로 국내 고객을 사로잡을 예정이죠.




    쌍용자동차 G4 렉스턴 가솔린 엔진은 e-XGDi200T 엔진이 탑재되게 되는데요. 아이신 6단 자동 변속기가 맞물리게 되며 새롭게 개발된 고효율의 2.0리터 GDI 터보 가솔린 엔진은 재밌는 주행을 제공을 위해 로우엔드 토크에서 잘 구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쌍용차의 4WD 기술과 경험 및 노하우 기반으로 G4 렉스턴의 4륜 구동 시스템은 승차감과 효율적인 연료 소비를 위한 규칙적인 주행 조건에 의해서 4WD High / Low 모드에서 이미지의 전륜이 아닌 후륜 주행으로 기반으로 구동합니다. 드라이브에서 도로 조건 상태에 따라 구동력을 향상하는 것이 요구되며 전방 더블 위시 본과 후방 멀티 링크 독립 서스펜션의 조합은 높은 주행 안정성과 승차감을 나타내는 G4 렉스턴의 기대감을 높이는 4륜 시스템이죠.



    사전계약 중인 쌍용 G4 렉스턴 가격 및 취등록세


    쌍용 G4 렉스턴 가격표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G4 렉스턴 가격입니다.




    쌍용 G4 렉스턴 제원

    가솔린 제원과 디젤 제원의 비교에서 어떤 모델을 선택하여도 좋은 성능을 보여줄 것 같은데요. 후륜구동에 전달되는 충분한 토크와 마력은 FF 구동보다 더 효율성을 높이는 구동으로 알려져 있다는 것은 자동차 마니아라면 잘 알고 있을 것 같습니다. 가솔린과 디젤 모두 좋은 성능을 나타낼 FR 구동의 출력과 토크는 부족함은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G4 렉스턴 크기는 국내 모하비보다 더 큰 사이즈를 제공하며 패밀리 SUV에서 강자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 것 같은 충분한 제원을 나타내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는 부분이기도 하죠.



    쌍용 G4 렉스턴 안전

    G4 렉스턴은 무릎 에어백과 뒤쪽 사이드 에어백을 포함한 9개의 에어백을 장착하며 첨단 고강도 강철로 만들어진 새로 개발된 쿼드 프레임을 비롯하여 다양한 고급 안전 기술을 사용합니다.



    고강도 강재 (590MPa 이상의 강도)는 최대 63%까지 확장되었으며, 이는 최적화 된 엔지니어링을 통해 경도가 증가하여 국내 최고의 안전성을 높인 결과로 보이며 AEBS (Automotive Emergency Braking System), LCA (Leane Change Assist), RCTA (Rear Cross Traffic Alert), BSD (Blind Spot Detection) 및 Front Vehicle과 같은 고급 운전 보조 시스템 (ADAS)을 통해 탑승자의 안전을 높일 예정입니다.




    쌍용 G4 렉스턴 실내

    G4 렉스턴에 설치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매력적인 기능을 담게 되며 기능은 모바일 장치와의 뛰어난 연결성을 제공하는 넓은 9.2인치 HD 화면을 탑재해 이동 중에도 엔터테인먼트 및 즐거움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는 미러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면 탐색 기능을 포함한 모든 콘텐츠는 세그먼트에서 처음으로 HD 품질로 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처음으로 3D AVM (Around View Monitoring)을 제공하여 운전자가 저속 주행 또는 주차 시 안전성과 편리성을 향상할 수 있는 주변 모니터링 시스템 또한 추가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듀얼 존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자동 에어컨, 뒤쪽의 220V / 115V 인버터, 화물칸 및 하역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스마트 테일 게이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좋은 기능과 편리성을 높이고 제2의 티볼리로 나타난 G4 렉스턴 조만간 대면할 수 있게 되었고 꼭 가까운 곳에서 매력을 확인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유럽 쌍용자동차의 게시된 내용 바탕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