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스팅어 (Stinger) 가격표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기아 2017. 6. 21. 16:41

    기아 스팅어 (Stinger) 가격표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기아자동차 스포츠 세단 스팅어(Stinger) 판매량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시승기 커뮤니티에서 성능을 과시하며 자연스러운 퍼포먼스와 뛰어난 디자인으로 국내 젊은 마니아에게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데요. 기아차 스팅어(Stinger)는 품질을 올리고 실질적인 브랜드 가치를 위한 기아를 위상을 높일 구세주 차량이었습니다. 국내 높은 판매량에 현재까지 판매량만 2,700여 대 판매중인 스포츠 세단 정보 확인해 보시죠.



    기아 스팅어 (Stinger) 인기 비결은?

    유럽의 자동차는 디자인과 퍼포먼스 등 다양한 매력을 담아 남성의 날을 세우는 차량으로 인식됐습니다. 무엇보다 성능에서 강렬함을 담고 있어 사회적 남성에게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과감한 질주를 통해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어버렸죠.


    스팅어 출시에 디자인과 퍼포먼스는 유럽 자동차와 크게 벗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수석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 감각적인 디자인이 유럽 자동차 시장에서 평정하였듯 스팅어 (Stinger) 디자인 또한 국내에서도 빛을 바라고 있는 느낌이죠. 인기 비결은 여기서 나타나듯 디자인과 성능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포츠 세단 성능 어떻게 담았나?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을 적용하고 유럽의 고성능 자동차와 비슷한 출력을 세팅한 것이 다른 모델과 차별화를 나타내는 정보입니다. 기아차 스팅어(Stinger)와 비교할 수 있는 CLS 250d와 같은 출력, CLS 400의 과감한 출력을 세팅한 듯한 느낌을 강화게 받게되죠. 가늠할 수 있는 성능을 확인하면,



    기아차 스팅어(Stinger) 크기는 전장(4,830㎜), 전폭(1,870㎜), 전고(1,400㎜), 휠베이스(2,905㎜) 사이즈이며 언급한 CLS 크기는 전장(4,950㎜), 전폭(1,880㎜), 전고(1,440㎜), 휠베이스(2,875㎜) 치수를 나타내 스팅어(Stinger)와 큰 차이 없는 부분이 매력을 담았습니다. 출시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기아차 스팅어(Stinger) 출시 가격 및 옵션

    2017 기아차 스팅어(Stinger) 출시 가격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 적용한 스팅어(Stinger) 출시 가격표입니다.




    디젤과 가솔린 등 다양한 파워트레인에서 어떤 트림을 선택해도 디자인과 스포츠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구성은 2,700대 판매량을 올릴 수 있었던 이유가 아닐까요? 기아 스팅어(Stinger)와 경쟁 모델로 언급한 부분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컬리티까지 만족할 수 없겠지만, 여러 방면에서 만족할 수 있는 매력이 담겼다고 할 수 있겠죠.



    스팅어(Stinger) 파워트레인 따라 감성은 다르게 세팅한 것처럼 2.0과 3.3 매력은 다르게 적용합니다. 디젤파워트레인 역시 또 다른 매력으로 기아차 스팅어(Stinger) 매력을 담고 있어 구매를 고려한다면 엔진별 다르게 세팅된 퍼포먼스 또는 구매자의 환경에 맞는 스팅어(Stinger) 엔진 선택을 고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 세금과 유지비 정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스포츠 모델이라 유지비 또한 각기 다르게 나타낼 것 같은데요. CLS 250d와 CLS 400보다는 조금 더 높은 배기량이라 벤츠 쿠페보다는 조금 더 높게 세금이 부과합니다. 준비한 자료 확인해 보시죠.



    국내 배기량 따라 부과하는 세금 방식입니다. 참고할 내용은 1년 10,000Km 주행기준,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토대로 산출된 내용을 12개월 나누어 1개월 정보까지 담은 것입니다.




    할부 또는 리스 렌터카 이용 시 1개월 유지비 정보 또는 1개월 유류비와 1개월 (할부 또는 리스 렌터카) 지출 정보와 계산하면 1개월 총지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죠.



    세상이 변하고 유럽 자동차를 따라갈 수 없을 것만 같았던 1990년대와 현재의 국내 자동차 시장은 많이 변하고 앞으로도 어떻게 변할지 장담할 수 없습니다. 국내 자동차의 내구성, 서비스 개선, 사고 처리 개선 등 다양한 부분에서 개선해야 할 숙제가 남아 있으며 언급한 부분이 고객에게 만족스러울 때 유럽 자동차와 동등한 기술력을 가질 시기에는 국내 자동차 또한 인정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