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E클래스 E300 AMG 라인 (LINE)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7. 7. 1. 11:35

    벤츠 E클래스 E300 AMG 라인 (LINE) 가격 세금 유지비



    벤츠 성공의 E클래스 세단 E300 모델에 AMG 라인 (LINE)을 추가해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게 되었어요. 어떤 변화가 있는지 확인해 보았죠. 국내 출시 구성은 E300 AMG 라인 (LINE), E300 4MATIC AMG 라인 (LINE) 구성인 후륜과 AWD 구동입니다.


    벤츠의 이번 E클래스 AMG 라인의 패키지는 두가지로 나누어져요. 후륜구동 경우 앞면과 뒷면 범퍼 및 AMG 휠을 적용한 AMG Line 구성이에요. 기존 출시 모델과 차별적 고급스러움 통해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을 자랑하는 것을 나타내죠.



    벤츠 E300 4MATIC AMG 라인 (LINE)의 AWD 구동은 조금 더 추가된 옵션을 나타내는데요. 검은색 루프 라이너와 메탈 스포츠 페달, D 컷 스티어링 휠을 반영한 E클래스를 조금 더 세련미를 나타내며 후륜 모델과 차별화를 두었죠.



    벤츠의 E클래스 라인업의 성능 변화는 없다는 걸 알고 있을 것 같아요, 벤츠 E300 라인업 모델만 따로 성능 제원을 확인하면, 

    직렬 4기통 직분사 2.0L 터보 가솔린 엔진에서 최고출력 245마력, 최대토크 37.7kgm E클래스 후륜 또는 사륜구동으로 성능을 전달하게 되죠. 다이내믹 셀렉트 시프트 결합한 자동 9단 변속기가 맞물려 AMG 라인과 매칭되는 다이내믹 스타일을 보여줄 거에요.



    벤츠 E300 크기는 전장(4,925㎜), 전폭(1,850㎜), 전고(1,460㎜), 휠베이스(2,940㎜) 사이즈이며 제네시스 전장(4,990㎜), 전폭(1,890㎜) 보다는 작은 수치를 확인할 수 있죠.


    두 모델의 가격 차이는 600만 원 차있어요, 여기에 취등록세, 채권까지 합하면 약 660만 원 정 조금 더 차이가 있어요. 벤츠에서 출시한 E클래스 세단 E300의 AMG 라인 (LINE)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벤츠 E클래스 E300 AMG 라인 (LINE) 가격

    벤츠 E300 AMG 라인 (LINE) E클래스 출시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 적용한 벤츠 E300 AMG 라인 (LINE) E클래스 출시 가격입니다.


    AMG 라인 패키지 덕분에 날렵함과 멋스러운 자태는 올라가지만, E300 모델과 성능에서 차이는 없어요. E300 매력이 충분하다면 굳이 AMG 라인까지 올라갈 필요성은 없어지죠. 남자의 날 때문에 벤츠를 선택하는데…. 조금 더 멋있고 개성을 담은 AMG 라인을 고려한다면 선택은 만족할 수 있을 거예요.



    E300 AMG Line과 E300 4MATIC AMG Line은 기존 E300 모델과 동일하게 첨단 편의사양이 기본이에요. 헤드램프 LED 구성된 멀티 빔과 자동 주차의 파킹 파일럿 기능의 구성은 AMG 라인에서도 동일하게 적용하며 편의성을 높이는 기술이 탑재 되었죠


    이전 세대와 다르게 12.3인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두 개의 와이드 스크린은 콕핏 디스플레이는 시야성을 높이며 다양한 색상 지원으로 실내 분위기나 개인 취향에 따라 연출을 다르게 할 수 있어요.



    벤츠의 E클래스 안전 부분은 다양한 구성으로 사각지대 어시스트, 충돌 방지 어시스트 등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여주는 장치를 포함하고 있어요. 


    E클래스 인간 중심의 기본 편리함을 담아 설계해 시야 확보는 좋고 운전의 집중할 수 있는 실내는 첫 번째 차량에 적용해야 할 기본적인 안정성을 적용한 것을 느낄 수 있죠.



    그러나 체형에 따라 시선 높이가 달라지고, 제아무리 좋은 E클래스 기술이 반영하였어도 체형에 따라 좌,우 시선과 룸밀러 등 시선이 달라지기에 보통 영업점에서 앉아보며 체형에 잘 맞는지 확인하는 게 기본이잖아요. 벤츠 이라서 모든 사람에게 맞는 것은 아닌데요. 눈높이 따라 만족 또는 다르게 나타나는 것 같아요.


    E클래스 가솔린 터보 엔진의 E300 AMG Line의 세금과 유지비 정보 준비해 보았어요. 국내 기준에 맞춰 세금과 유류비 정보 검토해 보세요.



    벤츠의 E클래스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기준, E클래스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토대로 산출된 내용을 12개월 나누어 벤츠 "E클래스" 유지비와 유류비를 1개월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네요.


    전체 내용은 E300 기준으로, AMG 라인의 패키지 적용으로 과감한 디자인을 연출해 더 멋있는 E클래스 내 외관을 나타내게 되었죠. 벤츠를 좋아하는 국내 선호도 높은 차량이라 맞춤형 모델처럼 좋아할 분이 많을 것 같아요. 벤츠 "E클래스" E300 AMG 라인 구성된 내용을 확인해 보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