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C클래스 세단 가격 세금 유지비 인기 트림은?
    유럽자동차/벤츠 2017. 7. 22. 22:29

    벤츠 C클래스 세단 가격 세금 유지비 인기 트림은?



    벤츠 럭셔리 엔트리급 C클래스 어떤 매력에 빠졌나요? 벤츠 C클래스 세단 1.6 디젤, 2.0리터 가솔린, 과감한 성능을 나타낼 AMG 모델까지 출시하고 있습니다.


    파워트레인의 다양성과 S클래스에서 물려받은 편의 옵션은 편리함을 전달하고 있어 벤츠의 C클래스 입소문에 매력을 더하며 판매량은 고공행진을 하고 있었죠. 최근 붉어진 일을 매끄럽게 브랜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올리는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벤츠 C클래스 세단 특징은?

    하위 트림의 준중형 세단 크기지만, 벤츠 "C클래스" 세단 고급스러움을 나타냅니다. C200의 아방가르드와 C200d에서 차이를 볼 수 있는데요. C클래스 9단 자동 변속기가 적용되어있지만, 예외로 C200d에서 7단 자동변속기와 1.6 디젤 엔진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벤츠 "C클래스" 세단 6월 총판매량(쿠페, 카브리올레, AMG 제외)



    C200, 559대

    C220d, 241대

    C220d 4 MATIC, 77대

    C250d 4 MATIC, 59대

    C200d, 15대

    벤츠 "C클래스" 세단 판매 순으로 인기 트림은 C200 모델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나타내었습니다. 그렇다면 성능은 어떻게 다른 게 나타내는지 가늠할 수 있는 제원을 확인해 보시죠.



    벤츠 C클래스 세단 성능 제원

    아래 제원에서 C200 트림이 가장 좋은 성능을 나타내는 제로백을 나타내고 있으며 가솔린 엔진의 매력을 잘 반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국내 연비 강화로 이전보다 많은 차이를 보이는 연비가 적용되었네요, 벤츠 코리아 홈페이지 기준)



    벤츠 "C클래스" 세단 크기는 전장(4,700㎜), 전폭(1,810㎜), 전고(1,460㎜), 휠베이스 (2,840㎜) 사이즈이며 국내 차량과 비슷한 크기의 차량은 소나타 전장 (4,855㎜), 전폭(1,865㎜)보다 조금 더 작은 수치입니다.



    벤츠 "C클래스" 세단 인기 트림 중 성능과 제원을 확인하면서 가격의 차이는 어떻게 나타나는지 궁금할 것 같아 준비해 보았습니다.


    벤츠 "C클래스" 세단 가격 및 취등록세

    벤츠 "C클래스" 세단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 (지역마다 채권 가격을 제외한)을 적용한 2017 벤츠 "C클래스" 세단 가격표입니다.


    5가지 운전 모드를 통해서 즐거운 드라이빙을 기대할 수 있는데요. 모드별 설명이 부족해 분비해 보았습니다.


    벤츠 C클래스 "세단 ECO" : 열선 시트, 뒷유리 열선, 에어컨 등을 컨트롤하여 연료 소비를 최소화하는 모드입니다. 여기서 요즘같이 더운 날씨의 에어컨이 시원하지 않다면 에코 기능을 제외하면 시원한 에어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벤츠 C클래스 "세단 COMFORT" : 기본 세팅으로 안정감, 스포티함, 효율성의 균형을 적절히 맞춘 경제적 모드입니다. 일상의 드라이브는 COMFORT 모드를 많이 이용하죠.



    벤츠 C클래스 "세단 SPORT" : 스포티하고 긴장감 있는 서스펜션 (AIRMATIC 선택 시)과 즉각적인 반응속도를 주는 다이내믹한 운전 모드입니다. C클래스 과감한 운전 스타일을 나타내는 모드이며 RPM이 고성능 모드에 맞춰 즉각적인 반응에 놀라움을 나타냅니다.



    벤츠 "C클래스" 세단 SPORT+ : “Sport”모드 대비 더욱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구동 시스템으로 C클래스 최대의 성능을 느낄 수 있는 모드입니다.



    벤츠 C클래스 "세단 Individual" : 각각의 기능들을 메뉴를 통해 보면서 운전자가 원하는 주행모드와 스티어링 휠 모드 (COMFORT 혹은 SPORT)로 지정하는 모드입니다.



    벤츠 "C클래스" 세단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C클래스 자동차세, 유류비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벤츠 "C클래스" 세단 세금 유지비 내용입니다.


    안정적인 비율과 S 클래스를 축소한 스타일은 남성에게 매력적인 시선으로 눈에 들어오는 차량입니다. 가솔린 모델의 C200 모델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과감한 성능을 나타내고 있죠. 그러나 가장 최하위 트림이라 다른 모델보다 성능의 매력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서 구매를 고려할 수 있어 매력을 높이는 것 같습니다. 벤츠 "C클래스" 세단 정보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