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e클래스 e쿠페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7. 7. 28. 23:52


    확실한 스타일, 거침없는 성능, 스타일의 완성을 꿈꾸는 고객에게 한 번은 고려할 독일 야생마를 꿈꾼다. 220d와 E400 4 MATIC로 국내 출시하며 일상의 거침없는 주행을 원하는 고객을 기다린다는 느낌이다.


    벤츠 E클래스 쿠페 가격 세금 유지비

    벤츠 자동차 E클래스에서 날렵한 이미지를 담당하는 벤츠 E클래스 쿠페는 조금 더 젊은 트렌드의 자동차로 분류된다. E쿠페 열정, 감성, 세련됨의 뜨겁고 차가움을 나타낸 디자인 감각을 나타내며 아름다움과 우아함 조화롭게 표현한 쿠페의 스포티하면서 고급스러운 외관을 개성으로 강조한 모습이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E쿠페는 전형적인 낮은 자세로 스포츠 그릴 위 스타 엠블럼, 긴 보닛, 벤츠 E쿠페 후방으로 나아갈수록 역동적인 라인은 비율의 쿠페 디자인을 잘 나타낸 디자인의 완성도를 나타낸다.



    벤츠 E쿠페 저속에서 사람들의 시선에 눈이 마주치면 부러움의 시선을 받거나 관심종자 시선을 받을 수 있다. 그만큼 시선의 집중도를 예상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해석된다.



    벤츠 E클래스 쿠페 과감한 성능을 나타낼 성능 제원은 벤츠 220d E쿠페와 400E쿠페 비교할 수 있도록 출시 모델을 나열하면 비슷한 듯 느껴지는 제로백은 약 2초의 성능 차이를 보였다. 극단적인 표현으로 2초 차이 성능에 관심이 없다면 220d 쿠페 또한 좋은 성능이다.


    벤츠 E클래스 세단과 E쿠페의 크기는 조금 다르게 적용되었다. 벤츠 E클래스 크기 전장(4,955㎜), 전폭(1,852㎜), 전고(1,470㎜), 휠베이스 (2,940㎜) 사이즈이면, 벤츠 E쿠페 경우 전장(4,840㎜), 전폭(1,860㎜), 전고(1,430㎜), 휠베이스(2,873㎜) 치수를 보여 전장은 세단보다 작지만, 전폭은 쿠페가 더 큰 사이즈를 나타낸다. (벤츠 독일과 미국 E쿠페, 벤츠 코리아의 E쿠페 치수가 달라 독일과 미국이 같은 치수로 나온 정보를 적용)



    벤츠 E클래스 E쿠페 출시 가격

    제시된 벤츠 E클래스 쿠페 가격의 취등록세 7%는 (지역마다 채권 가격을 제외한)을 적용한 2017 벤츠 E쿠페 출시 가격이다.


    벤츠 E클래스 쿠페의 드라이빙은 쾌적함과 함께 굴곡진 하드 코너링에서도 추진력이 강한 것으로 유명하다. 벤츠 E쿠페에 적용된 선택적 감쇠 기능이 있어 낮춰진 서스펜션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이다.



    벤츠 E클래스 쿠페 챔버와 프런트 액슬의 스프링 스트럿에 두 개의 챔버를 적용하며 서스펜션의 경도를 3단계로 제어할 수 있다. 이런 방식으로, 벤츠 E쿠페 탑승자는 부드럽고 빠른 속도에서 우수한 핸들링과 안정성을 확보하게 된다.



    벤츠 E클래스 쿠페 다이내믹 SELECT의 에어 바디 컨트롤 시스템과 함께 서스펜션 특성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운전자가 스로틀 응답을 조절하는 벤츠 E쿠페 ECO의 출발과 정지 기능, "Comfort", "Sport", "Sport +"및 "Individual" 운행 모드를 지원한다.



    벤츠 E클래스 쿠페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벤츠 E쿠페 자동차세, 유류비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벤츠 E클래스 쿠페 세금 유지비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스포츠 하이라이트와 함께 분명하고 강력한 라인은 벤츠 E클래스 쿠페 스타일의 여러 매력을 보면서 일상의 단조로웠던 일과에 무심코 보았던 글에서 소유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고 권태로운 일상을 다시 힘을 불어넣을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으면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