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A45 AMG 퍼포먼스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7. 7. 28. 12:40

    벤츠 A45 AMG 퍼포먼스 가격 세금 유지비



    A45 AMG는 2017년 메르세데스-AMG AG의 50번째 창립일을 맞이하며 최대 출력 381마력의 출력과 최대 48.4kg.m 토크를 자랑하는 AMG 2.0리터 엔진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4 기통 엔진을 탑재한 내용을 소개했다. 무려 181마력의 놀라운 파워 밀도는 가장 강력한 슈퍼 스포츠카를 앞지르고 있다. 동시에, 엔진은 최고의 효율성을 자랑하며 EU6 배기가스 배출 표준을 준수한다.



    성능 지향적인 AMG 사륜구동은 자동차 부문에서 새로운 표준을 정립한다고 밝혔다. 신형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 구조물의 전면부와 RV AMG는 A380 AMG와 더불어 벤츠 A45 AMG를 디자인하고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AMG의 전문가들은 자동차의 수십 년 동안 오토바이와 고성능 차량의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이처럼 벤츠 A45 AMG는 기업의 DNA를 물려받고, AMG 브랜드를 완벽하게 만들어 낸다.



    "벤츠 A45 AMG는 새로운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게 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라고 Mercedes-AMG GmbH의 관계자가 말했다. 독보적인 고성능 자동차에 탁월한 성능 데이터를 제공하는 탁월한 성능을 나타냅니다."라고 덧붙였다.



    연령 30세에서 중반까지 벤츠 AMG 고객은 생각보다 젊다. 벤츠의 성공적인 경력과 더불어, 이러한 고객은 역동적이고 개별적인 차량을 추구한다. 고객들은 공인된 고성능 브랜드의 자동차와 함께 스타일과 신뢰성을 추구하고 싶어 하는 것이다. 벤츠 A45 AMG는 뛰어난 성능을 갖춘 고성능 차량을 통해 주로 도시 타깃으로 하며 다양한 옵션 장비와 색상 및 내장재를 선택하여 기술의 정통하고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설계한다.



    일반적으로 벤츠 AMG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시리즈 4 기통 엔진과 함께 두 개의 A45 AMG가 위치에 있음을 보여 준다, 새로 개발된 벤츠 AMG 2.0리터 터보 엔진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4 기통 터보 엔진이다. 최대 381마력의 최대 출력과 최대 48.4kg.m 토크는 전 세계적으로 대량 생산된 터보차저 4 기통 엔진에 비하면 가장 높은 수준이며 181마력 전력 밀도 또한 벤츠 AMG 고성능 터보 엔진은 강력한 슈퍼 스포츠카를 능가하게 한다.


    012345678

    성능 지향적인 벤츠 AMG 사륜구동은 매우 동적인 성능을 나타낸다. A45 AMG는 0~100 kmh 속도의 4.6초 제로백을 나타내며 특별히 개발된 AMG 엔진은 또한 효율성이 우수하다.



    이러한 인상적인 수치의 근거는 메르세데스 벤츠 AMG에 의해 조립된 최첨단 하이테크 상품에 의해 제공된다. Bluedire CT 제품 군에 속하는 고성능 엔진으로써, AMG 2.0리터 4 기통 엔진은 4개의 연소실에서 중앙에 위치한 인젝터를 통해 스프레이 방식의 직접 휘발유 직분사를 제공하며 복수의 연료 분사와 다중 점화 점화를 결합하면 연료 이용률이 향상되고 열역학적 효율성이 대폭 향상되어 배기가스 배출이 줄인다.



    국내 출시한 벤츠 A45 AMG 가격은

    구입 : 61,000,000만 원

    취등록세 : 3,881,818원

    총 구입 비용: 64,881,820

    위 제시된 벤츠 A45 AMG 가격의 취등록세 7%는 (지역마다 채권 가격을 제외한)을 적용한 2017 벤츠 A45 AMG 가격이다.



    트윈 스크롤 터보 및 AMG 스포츠 배기 

    Mercedes-AMG는 트윈 스크롤 터보 엔진, 배기 시스템의 최대 제한 및 혁신적인 분사 전략을 사용하여 작은 변위 터보 엔진의 반응에 관한 핵심적인 도전 과제를 다룬다. 벤츠 A45 AMG 트윈 스크롤 기술은 배기가스 배압, 배기가스 온도 및 배기가스 임펄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자발적인 충전 압력을 제공한다.



    이렇게 하면 낮은 RPM 범위에서 토크가 증가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벤츠 A45 AMG 양성 측면에서 볼 때, 트윈 스크롤 기술 역시 연료 소비량과 배기가스 배출에 영향을 미치게 되며 최대 충전 압력이 1.8 bar인 경우, 벤츠 AMG 2.0리터 4 기통 엔진도 이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AMG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대형 도관 단면과 자동으로 제어되는 배기 플랩을 갖추며 SLK 55 AMG에서 익숙한 이 기술은 역동성과 장거리에 대한 분명한 성격의 두 가지 상반된 목표를 재확인한다. 이 플랩은 운전자가 호출하는 동력, 부하 상태 및 엔진 속도에 따라 제어 때문에 지속해서 조정된다. 벤츠 A45 AMG 스포츠 배기 장치의 강렬한 가속 중 인상적인 엔진 소리를 발산한다.



    배기 플랩이 내장된 AMG Performance배기 시스템 및 전용 테일 파이프 트림 설계는 벤츠 A45 AMG에 적합하다. 이는 스로틀이 열려 있을 때와 기어 변속 중에 훨씬 더 감성적이고 인상적인 엔진 소리를 제공하는 것이다.



    벤츠 A45 AMG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A45 자동차세, 유류비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푸조 벤츠 A45 AMG 세금 유지비 내용을 정리한 내용이다.


    A45 AMG 외부 도색 마감은 보닛, 지붕, 측면에 있는 매트 색상의 AMG 스포츠 스트라이프와 일치한다. 라디에이터 그릴, 외부 미러 및 리어 에어로 스포일러의 블랙 칼러 하이라이트는 지속적인 인상을 남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