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S클래스 2018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세금
    유럽자동차/벤츠 2017. 8. 9. 21:47

    벤츠 S클래스 2018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세금



    벤츠 9세대 S클래스는 2013년 출시와 함께 국내 2014년형으로 들어왔습니다. 벤츠 S클래스 2018년 형부터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국내 출시 예정이며 변수가 없다면 9월부터 판매될 예정입니다.



    2018 벤츠 S클래스 페이스리프트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두고 어떤 변화가 있고 어떤 새로운 기능을 탑재했을까? 궁금한 분들이라면 복잡하게 하나하나 언급하며 S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내용을 서술한다는 것도 조금 우스운 내용인 것 같습니다.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을 짤막하게 언급한다면 9세대 벤츠 S클래스에서 멋스러운 표현의 복잡한 라인을 완화해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인 시원시원하게 표현한 디자인으로 언급하는 게 가장 잘 표현하는 것이라고 개인적인 표현을 담습니다.



    2018년형 벤츠 S클래스 이미지 비교

    위 언급한 내용처럼 완성도를 조금 더 높인 라인의 디자인에 새로운 헤드램프와 테일램프를 적용해 벤츠 S클래스 단순하면서도 멋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죠. 페이스리프트의 크게 변화지 않은 스타일을 나타내고 멋은 그대로 살린 느낌입니다.


    [블랙 색상 : 마이바흐]


    벤츠 S클래스 1차 출시 구성은?

    페이스리프트 가격과 구성을 확인하면 쉽게 확인 가능할 것 같아 사전 계약 가격과 취등록세 정보를 통해서 구성 준비해 보았습니다. 2018년형 벤츠 S클래스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구성.


    벤츠 S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 (지역마다 다른 채권을 제외한) 적용한 2018년형 벤츠 "S클래스" 페이스리프트 가격표입니다.


    [벤츠 S클래스 F/L]


    9세대 모델의 가격과 비교하면 트림마다 다르지만, 페이스리프트 사전 계약 가격은 약 7% 가격 상승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전 모델과 비교해서 더 좋아진 성능의 출력과 토크를 나타내고 있어 높아진 가격에도 고객의 만족감을 나타낼 성능으로 보이네요.



    2018년형 벤츠 S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성능 제원은?

    국내 아직 2017년형 모델 제원을 보이고 있어, 아래 이미지의 제원은 모두 독일 홈페이지 벤츠 S클래스 페이스리프트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2018년형 S클래스 제원을 확인하면 달라진 외관뿐만 아니라 성능을 다르게 적용해 실질적인 엔진의 성능을 높인 것과 앞서 출시한 벤츠 S클래스 트림보다 높아진 구성을 적용해 달라진 풀체인지급 변화를 느끼게 합니다. 그래서 벤츠 S클래스 두 가지 디자인을 두고 9세대 S클래스 모델과 변경된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좋아하는 분류가 나누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2014년형 벤츠 S클래스 모델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중고 가격을 검색해서 준비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3년까지는 새 차 냄새가 나기 때문이겠죠.



    2018년형 벤츠 S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정보를 대략 준비해 보았으며 궁금할 수 있는 취등록세 정보까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사전 계약 가격으로 국내 출시 가격과 성능에 대해서 달라진 외관만큼, 새로워진 페이스리프트를 원하는 젊은 세대가 많을 것으로 보이네요. 아래 내용은 벤츠 S클래스 중고차를 기대할 수 있어 관련 정보를 작성한 내용입니다.


    [바로가기 클릭] - 벤츠 S클래스 중고차 가격 세금 유지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