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우디 A4 가격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AUDI)
    폭스바겐 그룹/아우디 2017. 8. 17. 00:33

    아우디 A4 가격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AUDI)



    아우디에서 처음 소개할 차량은 A4 세단입니다. 새로운 아우디(AUDI) A4는 5세대 모델이며 국내 출시는 2016년 3분기부터 판매를 생각했었지만, 여러 가지 문제에 판매를 못하고 재인증 후 8월부터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우디 (AUDI) 판매 재계로 첫 소개 자동차를 A4 세단을 소개하려는 이유는 국내 가장 많이 판매되는 BMW 3 시리즈 경쟁 모델이며 새로운 풀체인지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직접 영업점에서 확인하면 아우디 A4 바디 라인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을 것 같은 디자인의 정교함을 담고 있죠.



    실내 또한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계기판, 기어노브 구성 등 만족감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디자인을 나타내고 있어 한동안 보지 못했던 아우디 시선의 집중도가 호감으로 변하게 됩니다.



    국내 출시한 아우디 A4 구성

    가솔린 2.0 터보와 3.0 디젤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두 엔진의 출력과 연비 등 가늠할 수 있는 데이터 정보 통해서 확인해 보시죠.


    아우디 A4 크기는 전장(4,725㎜), 전폭(1,840㎜), 전고(1,425㎜), 휠베이스(2,820㎜) 사이즈이며 소나타 크기 전장(4,855㎜), 전폭(1,865㎜), 전고(1,475㎜) 크기보다 조금 작은 크기입니다.



    아우디 (AUDI) A4 가격 및 세금

    아우디 A4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 (지역마다 다른 채권을 제외한) 적용한 아우디 A4 출시 가격표입니다.


    아우디 A4 기본 FF 구동으로 출시하였지만, 성능, 품질, 디테일에서 만족을 느낄 수 있는 품질이 옆 보이는데요. 가까운 아우디 영업점에서 확인하면 매력을 높이는 차량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판매 재계한 아우디 서비스와 고객 대응 등 얼마나 달라졌는지 확인도 필요하겠죠.



    아우디 자동차 판매 재계가 얼마 되지 않아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하지 못했지만, 앞서 있었던 이미지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이익 정보를 갖추고 있을 것 같네요.



    아우디 A4 최하위 트림을 선택해도 기본 내비와 가죽, LED, 오토라이트 등 대부분의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어 4륜 구동 콰트로, 열선 등 굳이 선택하지 않아도 되는 옵션이 빠져 있습니다. 있으면 물론 좋겠죠.



    아쉬운 점은 아우디 코리아 예전 그대로 홈페이지 개선이 없다는 점입니다. A4 색상이나 실내 컬러를 찾기 어려운 것인데요. 독일 아우디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것과 비교되는 국내 고객에게 전달되는 정보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아우디 A4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A4 자동차세 + 유류비 산출 정보 통해서 아우디 A4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한동안 거래가 없었던 아우디에서 판매를 재계하며 새로운 모델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미국 17조 배상, 한국 100 만원 쿠폰을 지급하며 아우디 국내 판매를 시작한 아우디 A4 정보를 확인해 보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