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우디 a7 스포트백 2018 풀체인지 가격 제원 성능!
    폭스바겐 그룹/아우디 2017. 10. 20. 14:41

    아우디 a7 스포트백 2018 풀체인지 가격 제원 성능!



    독일 아우디에서 새로운 얼굴 A7 스포츠백을 공개하였습니다. 아우디 a7 스포트백은 2018년 모델로 2018년 2월 독일에서 먼저 출시할 계획이라 국내 또한 내년 상반기부터 판매를 예상할 수 있는데요. 새로운 얼굴에서 어떤 멋으로 세계 고객에게 매력을 보일지 확인해 보시죠.



    아우디 a7 개요

    아우디 1세대 모델이 2010년부터~현재까지 판매되고 있는 모델이라면 아우디 a7 스포츠백 경우 2세대 모델로 풀체인지 모델입니다. 전체적인 콘셉트의 4 도어 쿠페 스타일은 1세대와 동일하며 트렁크 리드까지 이어지는 매끈한 루프 라인을 특징이었지만, 이번 디자인은 1세대 동일한 스타일이지만 조금 다른 디자인 때문에 인기를 예상하게 됩니다.



    1세대에서 보여준 고성능 버전 S7과 RS7도 나오겠지만, 현재는 예전 S와 RS 모델이 차지하고 있고 성능을 확인하면

    벤틀리에 사용한 420마력 V8 4.0리터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이 장착되었고 상당한 과속력과 매력을 과시했었던 모델이라 이번 풀체인지 아우디 A7 스포츠백의 관심을 높일 예정입니다.



    디자인

    아우디 a7 스포트백의 외관 디자인은 아우디가 프롤로그 연구를 통해 선보인 새로운 디자인의 표현이며 새로운 Audi A8 시리즈와 함께 도입되었습니다. 넓은 폭과 날카로운 라인은 역동적인 디자인을 더욱 자세히 표현된 A7의 역동성과 진보성을 전달하는 것 같습니다.



    조금 깊이 들어가면 아우디 a7 정면부 비교적 작은 단일 프레임 그릴과 좁아지는 헤드 라이트, 눈에 띄는 공기 흡입구 및 낮은 지상고의 사륜구동 장치가 눈에 띄는 그란 투리스모의 스포티함을 표현하였습니다. 여기에 12개 라이트는 아우디 레이저 조명의 HD 매트릭스, LED 헤드 라이트가 지원하고 있어 아우디 a7 스포트백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매력을 충분하게 표현할 예정이죠.



    특징

    아우디 a7 파워트레인에서 이전과 다르게 하이브리드 기반한 아우디 a7 스포트백 또한 출시할 예정입니다. 보다 편안하고 효율을 위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 (MHEV) 표준 장착된 풀체인지 A7 스포츠 백의 V6 엔진과 48 볼트 전기 시스템으로 구동하게 되죠.

    벨트 스타터 제너레이터 (RSG) 대신 리튬 이온 배터리와 조합으로 4 도어 쿠페는 EV 모드를 55km 주행할 수 있습니다. (내용을 보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 기본인 것 같네요)



    스티어링

    아우디 a7 후방 액슬에서 스핀들 드라이브휠을 최대 5도까지 조정됩니다. 저속에서는 앞바퀴 쪽으로 주행하고 아우디 a7 주차 또는 시내 운전과 같은 대형 쿠페의 민첩성을 더욱 높이게 되었습니다. 최대 조향각에서 터닝 원을 1.1 미터 줄이게 되었고 역동적인 사륜구동의 스티어링이 적용되었습니다.



    아우디 AI 시스템

    AI 버튼을 운전자가 활성화하여 아우디 AI 원격 주차 어시스트와 아우디 AI 원격 차고 파일럿을 활성화는 주차 공간이나 차고 안팎으로 조종합니다. 스마트 폰에서 myAudi 앱을 통해 종료하고 기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최대 5개의 레이더 센서, 5개의 카메라, 12개의 초음파 센서 및 레이저 스캐너로 구성)



    제원

    풀체인지 아우디 A7 스포츠백은 3.0L V6 TFSI 먼저 출시할 가솔린 모델은 최대출력 340 마력과 최대토크 51.1kg.m의 7단 변속기, 255/35 R20 통해서 성능을 발휘할 4 도어 쿠페는 제로백 0~100 kmh까지 5.3초, 최고 속도는 250 kmh입니다. (디젤 직렬 4 기통)



    아우디 A7 스포츠백 크기는 전장 (4,969mm), 휠베이스 (2,926mm), 전폭 (1,908mm) 전고 (1,422mm) 사이즈이며 제네시스 G80과 비슷한 크기이지만, A7에서 조금 더 큰 치수를 나타냅니다.



    드라이빙

    새로운 새시는 아우디 A7을 더욱 스포티하고 편안함을 더해 줄 것으로 전달합니다.

    다이내믹 스티어링으로 새로운 전자 서스펜션 플랫폼 (EFP)은 민첩성, 기동성과 편안함의 고급 에어 서스펜션 때문에 전고를 낮게 하거나 높게 할 수 있으며 완벽한 그란 투리스모의 다이내믹 드라이빙을 더욱 민첩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가격

    뉴 아우디 A7 스포츠백은 2018년 2월 말 독일 시장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55 TFSI 콰트로 S tronic의 기본 가격은 67,800 유로부터 시작입니다. 국내 출시 또한 1분기 넘지 않는 선에서 출시를 예상할 수 있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