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E클래스 쿠페 가격 세금 유지비 판매량은?
    유럽자동차/벤츠 2017. 8. 24. 00:20

    벤츠 E클래스 쿠페 가격 세금 유지비 판매량은?



    벤츠 핫이슈 모델 E클래스 쿠페 출시가 두 달 정도 되었습니다. 벤츠 E클래스 쿠페 판매량을 확인하면 총 267대 판매를 보이며 출시부터 사랑받는 모델로 급부상하였습니다.


    벤츠 E클래스 쿠페 인기 트림은?

    가솔린과 디젤 엔진 기반으로 두 트림으로 출시하였고 국내 7월 벤츠 E쿠페 판매량을 확인하면 아래와 같은 판매량이 나타나죠.



    E220d 쿠페, 225대

    E400 4 MATIC 쿠페, 42대

    벤츠 E쿠페 인기 트림은 벤츠 E220d에서 가장 선호하는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벤츠 E클래스 쿠페 두 엔진의 성능은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 봐야겠죠.



    벤츠 E클래스 쿠페 성능 제원

    E클래스 가솔린 3.0L 터보 엔진과 디젤 2.0 엔진의 성능 제원 차이를 느낄 수 있는 제로백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E220d 7초대 제로백 성능과 14.6Km 복합 연비는 벤츠 E쿠페 매력을 더하는 것 같습니다.



    벤츠 E클래스 쿠페 크기는 전장 (4,840mm), 전폭 (1,860mm), 전고 (1440mm) 휠베이스 (2,875mm) 사이즈이며 트렁크 (425ℓ) 용량입니다. 벤츠 E클래스 세단보다 전장은 작지만 전폭은 10mm 큰 치수를 나타내네요.



    벤츠 E클래스 쿠페 가격 및 세금

    벤츠 E클래스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와 (지역마다 다른 채권을 제외) 모든 세금을 산출한 벤츠 E 쿠페 출시 가격표입니다.


    다이렉트 컨트롤 서스펜션이 기본으로 적용된 벤츠 E클래스 쿠페는 스포티한 외관뿐만 아니라 서스펜션을 세단보다 15밀리미터 낮으며 벤츠 E쿠페 서스펜션에 비해 스프링과 댐퍼 세팅이 단단해지고, 차체의 롤링이 줄어들어 주행 안정성을 높여주는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벤츠 E클래스 쿠페에 적용된 다이내믹 운전 시스템 스위치를 사용하면 운전자 선택에 따라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등 다양한 운전 모드가 변경되는 동시 벤츠 E쿠페 서스펜션의 댐핑 특성을 변경하면서 승차감의 변화를 보여줘 벤츠 E클래스 쿠페 더욱 재미는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는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쿠페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벤츠 E쿠페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벤츠 E클래스 쿠페 1년 유지비를 산출하여 1개월 유지비까지 나타낸 정보입니다. (작성일 국내 유가 기준)


    젊은 감성이 담긴 쿠페 스타일의 럭셔리 모델을 선택은 벤츠 E클래스 쿠페와 함께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스포티한 개성을 담고 있어 젊은 고객 중 선택이 집중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벤츠 E클래스 럭셔리 쿠페는 신차 할인이 없는 것으로 유명한 곳이죠. 벤츠의 구매 가격과 세금 정보를 확인하며 총 구매 비용을 산출 또는 확인해 보는 시간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