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그란투리스모 새로운 신입생 6GT
    유럽자동차/BMW 2017. 8. 28. 23:33

    BMW 그란투리스모 새로운 신입생 6GT



    BMW 편의성을 강조한 세단, 그란투리스모는 2가지 스타일의 3GT와 5GT가 있다면 신입생으로 BMW 6GT 모델이 출시할 예정입니다. 최근 공개한 모델 BMW 5 시리즈와 비슷한 BMW 6GT는 앞면부의 새로운 얼굴과 뒷좌석의 편의성, 과감한 성능을 담고 있죠, 3GT와 5GT 통해서 명성을 알리며 패밀리카로 국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매력이 어떤 것인지 궁금하며



    2017년 신입생 BMW 그란투리스모가 하반기 국내 출시할 예정이라 그란투리스모 관심을 높이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BMW 그란투리스모 엔진은 가솔린과 디젤 엔진에서 체형에 맞는 엔진을 탑재한 다양한 성능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국내 출시할 BMW 그란투리스모 모델은 3개트림의 가솔린 2개 엔진과 디젤 엔진이 먼저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란투리스모 BMW 630i (A/T) 2,993cc 배기량으로 3.0 가솔린 엔진의 성능을 보여줄 예정이며 640i (A/T) 2,998cc 배기량은 3.0 가솔린 엔진의 성능으로 4.0L 성능을 보여줄 예정이죠.



    그란투리스모 디젤 엔진은 BMW 630d (A/T) 엔진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경제적인 연료와 연비를 통해서 유지비 정보 또한 저렴하고 고려할 수 있어 가족의 많은 유지비를 고려하지 않고도 고급 세단을 유지할 수 있는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새로운 BMW 그란투리스모 3가지 엔진의 제원을 비교하면 성능을 알 수 있을 것 같아 미리 BMW에서 올 가을 유럽에서 출시할 BMW 그란투리스모 가격과 성능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새로운 BMW 그란투리스모 성능을 잘 보여주는 제로백은 가솔린 모델에서 높은 것을 보여주지만, 디젤 엔진 또한 매력을 충분히 담고 있는 정보입니다. (이미지 BMW 6GT 가격은 유로입니다)



    BMW 그란투리스모 국내 출시 가격은 아직 알 수 없는데요.

    BMW 3GT와 BMW 5GT 두 차량현재 국내 판매가 각 하위 트림 차이는 약 1,900만 원 차이가 있어, BMW 5GT와 BMW 6GT 경우 최하위 트림의 가격 차이는 얼마나 있을지 궁금합니다.



    BMW 그란투리스모 외관적인 내용을 확인하면 신형 BMW 5 시리즈 6 각형 헤드램프와 GT의 스포일러를 적용하고 가속에 따라 스포일러와 앞면부 그릴은 자동 개폐 또는 닫히게 됩니다. 외관상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죠.



    국내 자동차를 많이 보는 국내 고객에게 어쩌면 새로운 BMW 그란투리스모의 뒷모습은 투톤 적용된 범퍼와 차체가 쉐보레 신형 크루즈와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겠죠, 그러나 라인 자체가 GT 라인은 스포일러가 펼쳤을 때 다르게 나타내기에 다른 매력을 담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국내 하반기 출시할 BMW 그란투리스모 출시 정보와 유럽의 출시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통해서 미리 가격과 성능 제원 등 확인해 보았으며

    BMW 그란투리스모는 뒷좌석의 편의성 때문에 가족에게 더욱 편한 차량으로 노리는 아빠에게 신입생 BMW 그란투리스모 또한 앞으로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리며 여러 조건으로 BMW 그란투리스모 다양한 구매 고려를 넓혀 볼 것을 권장합니다.



    BMW 그란투리스모 관심 있는 분에게 핵심적인 내용 유럽 가격, 출시, 국내 트림, 제원 비교 내용이 잘 전달되었길 바라며 BMW 6GT 국내 출시할 경우 빠르게 세금 정보 또한 프리카톡에서 제공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