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쏘렌토 2018 가격 7인승 5인승 세금 선택은?
    국내자동차/기아 2017. 11. 4. 01:01

    기아 쏘렌토 2018 가격 7인승 5인승 세금 선택은?



    요즘 핫한 기아자동차 쏘렌토 정보입니다. 페이스리프트 후 8단 자동과 맞물려 기아 쏘렌토 인기가 높은데요. 조금 색다른 주제를 준비한 쏘렌토 5인승과 7인승 중 선택 고민하는 분에게 도움될 정보 예상하면서 준비했습니다.


    2018 기아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북미 기아의 가솔린과 유럽 기아의 디젤 파워트레인으로 국내 출시하면서 수요가 높아진 판매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아 페이스리프트 쏘렌토 외관의 달라진 모습은 조금 더 고급스럽고 완성도 올려진 스타일을 보인 것이 이유이겠죠. 여튼, 고객에게 만족감을 증명한 것처럼 높은 판매량을 확보한 것입니다.



    5인승과 7인승

    내가 구매할 기아 쏘렌토 대략적인 정보는 알겠는데, 넉넉한 사이즈 때문에 7인승을 선택하는 것일까?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 걸까? 한 번쯤 의심해보지 않았는지 글 작성하면서 궁금했습니다.



    왜냐하면 5인승과 7인승의 차체 크기는 모두 같은 크기로 출시하였고 좌석 배치따라 크기가 다르게 느껴진 것외 같은 크기이니까요. 조금 더 넉넉한 크기를 생각하셨다면 다른 내용인 것이죠. 물론 구매자 관점에서 탑승자를 고려해 쏘렌토 구매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알고 있는 정보는 조금 다릅니다. 특정 지역인 서울, 인천, 대구, 경남 한해서 7인승 모델 채권은 39 만원에서 요율 적용하게 됩니다, 쏘렌토 5인승은 승용차로 분류하여 채권 배기량만큼 매입할 채권 가격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그 차이가 궁금하겠죠?



    기아 쏘렌토 가격 및 세금

    채권 가격은 매일 변동합니다. 조금씩 다르지만, 기아 쏘렌토 실 구매의 가격과 취등록세, 채권 정보는 차이가 크게 없다는 전제로 보셨으면 합니다.



    2018 기아 쏘렌토 5인승

    위 언급한 내용은 기아 쏘렌토 5인승과 7인승 지역마다 다른 채권 가격 때문에 비교해서 준비 고려하면 좋겠죠.



    2018 기아 쏘렌토 7인승

    프레스티지부터 7인승 모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채권 가격을 확인해보니, 쏘렌토 7인승 프레스티지 트림부터 선택할 수 있게 만든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채권 가격 저렴한 만큼 높은 트림에서 선택한 것처럼 보이네요)


    다자녀

    기아 쏘렌토 위 정보와 별도, 우리 집 아이가 만 18세 미만이고, 3자녀 일 경우, 다자녀 혜택을 볼 수 있는데요. 5인승 모델은 취등록세 140 만원 면세가 적용되고, 7인승 선택은 풀옵션 선택일지라도 전체 취등록세 면세 적용됩니다.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죠? (채권 별도 위 채권 참조)



    사람을 만나며 고객 성향에 맞춰 대응하는 딜러는 조심스럽다고 예상합니다. 고객이 먼저 다자녀 가정 혜택에 대한 정보를 문의하거나, 다자녀 가장의 세제 혜택 대해서 문의하는 게 효과적인 쏘렌토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얼굴만 보고 다자녀 가정인지 말하지 않으면 귀신도 모르는 세상이잖아요. 쏘렌토 취등록 후 다자녀 가정인데, 혜택 이야기하지 않았다고 원망하기 보다, 먼저 이야기해서 이익 확인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특정 지역 서울, 인천, 대구, 경남 지역 거주자가 기아 쏘렌토 럭셔리 이상 선택할 경우 7인승 모델과 비교하는 것이 좋다는 결론입니다. 가격은 7인승 모델이 높지만, 해당 지역은 채권 세금 때문에 쏘렌토 7인승 모델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죠.



    2018 기아 쏘렌토 유지비

    1년 10,000Km, 15,000Km, 20,000Km 주행 기준, 쏘렌토 자동차세와 유류비 정보 통해서 연간 들어갈 유지비 정보입니다.



    10월 기아 쏘렌토 판매량을 확인하면 6,200대 판매하였습니다. 기아에서 1위 판매 차량으로 등극한 기아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모델 정보 통해서 5인승과 7인승 쏘렌토 정보 확인하였는데, 결정과 차량 지식 정보에 도움 되었길 간절한 마음으로 바래 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