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 SM6 장애인 LPG 가솔린 할인 가격은?
    국내자동차/삼성 2017. 11. 6. 20:31

    르노삼성 SM6 장애인 LPG 가솔린 할인 가격은?



    르노삼성 자동차 가장 핫한 모델 SM6 정보 통해서 장애인에게 혜택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르노삼성 SM6 장애인 모델은 LPG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LPG 저렴한 연료 사용 때문에 인기를 반영하고 있지만, 꼭~! LPG 선택할 필요성은 없죠.



    남들이 알려주지 않은 SM6 장애인 차량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다루게 될 정보는 1~3급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고엽제, 광주 민주의 같은 등급 적용할 차량정보입니다.



    1~3급 장애인 SM6

    장애인 경우 2.0L 이하부터 자동차세 면세, 취등록세 면세 적용되면서 LPG 모델을 선택하는 경우입니다. 하지만, 2.0L 가솔린 엔진 선택은 해당 등급의 장애인 구매할 경우, 면세가 적용되는데요.

    SM6 가솔린 엔진을 이용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듯 유류비 높은 이유와 잘 알려지지 않은 일반 가솔린 모델의 가격 정보 때문에 LPG 모델을 선택하는 사례입니다. (이외 일반 장애인 4등급부터 과세 적용)



    비교

    예를 들어 르노삼성 SM6 가솔린 파워트레인 경우, 일반 고객 중 선택하는 차량이었다면, 장애인 또는 렌터카에서 SM6 LPG 모델을 선택할 수 있었으며 비교적 가솔린 차량 가격보다 LPG 차량 가격이 낮았기 때문에 선택하였죠.



    SM6 가솔린

    장애인 부모님 또는 조부모님 모시고 있는 분이라면 부모님 또는 조부모님 명의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 명의 LPG 모델 구매할 경우 5년 동안 일반인에게 판매할 수 없지만, 가솔린 모델 경우 예외죠. 빠른 이전 명의를 고려하는 분들이거나, LPG 모델을 싫어하는 경우 가솔린 엔진을 선택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지게 합니다.



    위 정보를 확인했을 때 1~3급 장애인 SM6 세단을 할인 구매한다면 얼마의 가격 차이가 있는지 확인하면 매력 요소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르노삼성 SM6 장애인 가격

    르노삼성 SM6 2.0L 가솔린 모델 면세 가격


    르노삼성 SM6 LPG 가격


    4급부터는 LPG 모델을 선택할 경우 과세 적용되는 모델이기에 일반 가솔린 가격을 확인하세요. 위 가격 정보에서 옵션과 트림별 LPG SM6 모델이 저렴한 가격에서 구매할 수 있어 가솔린보다 LPG 파워트레인 선택하는 이유겠죠.



    1~3급 장애인 혜택

    2.0L 이하부터 자동차세 면세, 취등록세 면세 적용, 장애인 lpg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애인 통합복지카드 주유할인 등 혜택을 볼 수 있는데요.

    장애인 통합복지카드 주유할인 외 (지하철 무임승차 기능 탑재, 전국 LPG충전소에서 LPG 충전 시 30원/ℓ할인, 요금정산소 근무자에게 통행권과 장애인 통합복지카드를 제시하면 확인 후, 통행료 감면 등)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기에 여러 가지 혜택을 확인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