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링컨 컨티넨탈 가격 세금 유지비
    미국자동차/포드 2017. 11. 17. 13:56

    링컨 컨티넨탈 가격 세금 유지비



    미국 링컨 자동차 대형 세단 컨티넨탈 정보 준비했습니다. 링컨 컨티넨탈은 북미 지역과 아시아에서 분별력 있는 디자인과 조용한 럭셔리 모델의 여유롭고 강력한 풀 사이즈 세단으로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는 모델이죠.


    링컨 컨티넨탈은 2016년 가을부터 미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고객을 위한 현대적인 디자인과 풀사이즈 세단에 걸맞은 품질 및 안전을 갈구한 진보적인 세단으로 고객에게 매력을 보였던 세단입니다. 시간이 지나 국내 출시 1년이 되었고 꾸준한 판매량을 보였던 터라 꾸준한 관심이 있었을 것입니다.



    제원

    링컨의 새로운 모습으로 생명력을 불어넣은 신차 컨티넨탈을 여러분은 어떻게 느꼈는지 궁금합니다만, 3.0L V6 엔진의 최고출력(393 ps/ 5,500 rpm), 최대토크(55.3 kgm/ 3,500 rpm), AWD 구동, 6단 자동 변속기 통해서 트윈 터보 차저와 함께 부드럽고 조용한 파워를 응답성의 매력을 담은 설계에 만족감을 높이는 제원입니다.



    링컨 컨티넨탈 크기는 전장(5,115㎜), 전폭(1,910㎜), 전고(1,495㎜), 휠베이스(2,994㎜) 사이즈이며 국내 유럽 수입 대형 세단과 비슷한 크기입니다.



    주행

    링컨 컨티넨탈의 다이내믹 토크 벡터링과 결합한 사륜 시스템은 스티어링 휠의 조작 따라 후륜의 전달하는 확실한 핸들링과 안정성을 확보한 주행 성능을 표현합니다.

    핸들을 맞춘 조향 및 서스펜션은 느낌은 콤포트, 노멀, 스포츠 3가지 모드 따라 달라지고 액티브 조향 장치를 최적화하여 차량 응답은 부드럽고 정확하게 반응할 수 있게 세팅되었습니다.



    안전

    보행자 감지 기능을 탑재한 링컨 컨티넨탈의 기능도 일상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사전 충돌 방지 및 탑승자의 안전을 향상하도록 탑승자를 위한 설계 부분도 매력을 높입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들여다보면 카메라와 센서 시스템은 충돌 가능성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제동하여 충돌을 피하거나 줄이기 위해 차량을 완전히 멈추는 안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일 출퇴근을 위해 이동 중 드라이빙은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톱 앤 고우 (stop-and-go) 시스템과 차간 거리에 따라 콘티넨탈을 자동으로 느리게 하거나 속도를 올리는 시스템은 장거리 또는 일상에 지친 하루가 조금 더 보상받는 느낌을 받기도 하죠.



    혹시나 아내가 평행 및 수직 주차에서 스트레스나 불편하다면 링컨 콘티넨탈에 탑재된 360도 카메라 시스템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그릴, 데크 리드 및 180도 측면 미러에 장착된 카메라 뷰를 사용해 자동차 주변을 쉽게 확인하고 주차할 수 있어 편리함을 높이게 됩니다.



    국내 출시한 링컨 컨티넨탈 트림은 2가지 구성이며 위 제원과 같은 AWD 구성의 성능을 동일하게 적용되었죠, 하지만 옵션 차이 따라 가격 차이가 있는 만큼 필요한 옵션이 적용되었는지 확인은 필요합니다.



    링컨 컨티넨탈 가격 및 세금

    링컨 컨티넨탈 신차 가격의 7% 취등록세 + 채권 가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한 내용이며 링컨 다른 트림 또는 프로모션 할인이 있으면 아래 차량 가격 부분의 갈색 텍스트 한해서 프로모션 가격을 입력하면 세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실내 인테리어는 젊어진 컨티넨탈을 느낄 수 있는 럭셔리함을 담고 있는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좌석 및 고급 사무용 가구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퍼펙트 포지션 시트는 최대 30가지 방식으로 조절되어 최적의 스트레치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죠.



    링컨 10세대 컨티넨탈의 고급스러움은 그대로 가져오고 올드함은 벗어버린 디자인과 질 좋은 재료와 함께 알루미늄으로 장식된 실내는 조금 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능동 소음 제어 및 음향 접합 유리를 포함하여 차량 소음 및 진동을 중점으로 대형 럭셔리 세단을 설계한 차량이라 대화 또는 조용한 실내를 원하는 고객일수록 부합되는 세단으로 볼 수 있는데, 영업점에서 꼭 시승으로 편안한 환경을 느껴보았으면 좋겠네요.



    링컨 컨티넨탈 유지비

    1년 주행 기준으로 컨티넨탈 자동차세 + 연비 및 유류비 정보 통해서 링컨 컨티넨탈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중년 남성에게 매력을 높이는 링컨 콘티넨탈 직접 확인하고 시승해보면서 위 설명된 내용이 하나씩 맞는지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취향 따라 느껴질 감성은 항상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지 확인은 꼭 필요하겠죠. 다시 돌아온 지 1년 된 링컨 콘티넨탈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