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력해진 2018 재규어 f타입 쿠페 컨버터블 가격은
    유럽자동차/재규어 2017. 12. 12. 21:27

    강력해진 2018 재규어 f타입 쿠페 컨버터블 가격은


    재규어 코리아는 2018년 연식 변경뿐만 아니라 새로운 엔진을 탑재한 신형 재규어 f타입을 출시하였습니다. 특징은 무엇인지 검토하면서 새로워진 정보 확인해보셨으면 합니다.



    2018 재규어 F타입 구성

    2018년형 재규어 f타입 모델의 새로운 구성은 역시 엔진의 다양한 구성입니다. 2.0 터보 3.0L, 5.0L 등 3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이전과 달라진 2018 재규어 f타입 퍼포먼스를 다양한 파워트레인으로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을 담았습니다. 이전 디젤 파워트레인 구성이었던 부분을 가솔린 엔진으로 대신해서 새로운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018 재규어 f타입 엔트리급 트림을 추가적으로 투입하면서 성능은 유지하면서 가격은 낮추는 효과를 두었죠.



    재규어 F타입 제원은?

    2.0L 가솔린 터보부터 시작으로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선택할 수 있는 2018 재규어 f타입 성능을 비교가 먼저 일 것 같습니다. 그만큼 높아진 성능은 2.0 터보 모델에서 좋아진 성능을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 재규어 f타입 파워트레인 별 제원을 확인해 보시죠.



    2.0터보 영국 재규어 홈페이지 테크니컬 스펙 참조

    jagftype18 techspec.pdf


    재규어 F타입 크기

    재규어 f타입 전장 (4,470mm), 전폭 (1,925mm), 전고 (1,310mm), 휠베이스 (2,620mm) 사이즈입니다. 전체 크기는 쿠페 스타일 때문에 준중형 크기를 확인할 수 있지만, 전폭은 대형 차량과 맞먹는 크기를 보이고 있었죠.



    위 성능 제원은 재규어 f타입 컨버터블과 쿠페 성능은 같으며 과감한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파워트레인 별 성능을 비교해 보았으면 합니다.


    2018 재규어 F타입 가격

    국내 새로운 구성으로 앤트리급 모델을 추가하면서 이전 모델 대비 낮아진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재규어 f타입 쿠페 그리고 컨버터블 모델의 파워트레인 별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재규어 f타입 구입에 필요한 세금은 정보를 담은 내용입니다. 취등록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컨버터블 모델 경우 시속 50Km 이하에서 루프 제어가 가능합니다. 후륜구동 모델 기본으로 출시하고 있지만 주행 성능은 비와 눈 모두에서 성능을 강화된 구동 능력을 갖추고 있죠.


    실내는 2인승 쿠페의 과감한 성능을 알 수 있는 패들 시프트와 함께 민첩한 주행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여기에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통해서 안전한 주행을 즐길 수 있어 안전과 주행 퍼포먼스까지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2018 재규어 F타입 유지비

    컨버터블과 쿠페 연비는 파워트레인별 같은 연비가 적용되었고 엔트리급 2.0터보 가솔린 모델 경우, 아직 연비 인증을 받지 못한 상태입니다. 유지비 정보에서 유류비 비교보다는 엔진별 자동차를 확인하거나 연비 인증된 모델의 유지비 정보를 비교해 보았으면 좋겠네요.


    1년 10,000Km 주행 기준,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2018 재규어 f타입은 쿠페와 컨버터블 모델 모두 엔트리급 파워트레인을 추가하면서 이전 모델 대비 낮아진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과감한 스타일을 반영하고 있어 관심 있었던 고객에게 매력을 발산한 느낌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