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럽 공략할 2018 맥라렌 세나 전설의 F1 집합체
    해외자동차 2017. 12. 14. 13:27

    유럽 공략할 2018 맥라렌 세나 전설의 F1 집합체


    영국 맥라렌에서 새로운 전설적인 차량을 공개하였습니다. 2018 맥라렌 세나의 이름으로 출시한 슈퍼카 모델에 대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죠.


    맥라렌 세나?

    포뮬러 전설의 인물 아일톤 세나(Ayrton Senna) 선수의 명을 그대로 적용한 이름입니다. 1988년 아일톤 세나가 멕라렌에 입단했었죠. 당시 28세의 나이로 그는 포뮬러 1에서 5번째 시즌을 시작했으며, 6번째 승리를 거두며 자신과 타협하지 선수로 않는 그의 정신은 F1에서 가장 훌륭한 레이싱 드라이버 중 하나로 기억됩니다.

     


     

    그는 사고로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맥라렌에서 F1 성능의 타협하지 않는 품질의 뛰어난 성능과 민첩성을 이은 세나를 출시한 것입니다.

    그래서 대략적인 제목만으로도 어떤 차량인진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2018 멕라렌 세나는 트랙형 차량 목적으로 개발한 모델입니다.

     

     


    멕라렌 F1?

    트랙용에 맞는 초경량 구조, 탄소 섬유 새시 및 바디 패널을 통해서 무게는 낮춰진 슈퍼카를 만들어진 것이죠. 맥라렌 세나 무게는 1,198kg 맥라렌 세나의 핵심적인 차체 형성은 탄소 섬유 Monocage III, 새시는 멕라렌 720S의 모노코크를 뒷받침 구조의 개발 적용하였습니다.

     


     

    세나 모든 차체 패널은 카본 파이버로 만들어졌으며 각 부품의 무게에 대한 집중을 중점 하며 맥클라렌 세나는 상징적인 F1로드 카에서 가장 가벼운 차량으로 탄생시키게 된 것입니다.


    낮아진 차체에 사용될 엔진은 트윈 터보 차저 V8 맥라렌 엔진, 후륜 구동, 제어 및 역동적인 균형과 조화를 내세운 전자식 유압 스티어링, 2인승 탑승 모델입니다.

     

     

    2018 맥라렌 세나 제원

    멕라렌 세나의 심장부는 4.0리터 트윈 터보 차저 V8 엔진으로 최대출력 800ps 의 최대토크 81.7kg.m 성능으로 가장 강력한 내연 기관을 표현하게 되죠. 시프트 수동 변속기와 조합된 7 단 DCT 변속기는 후륜 구동으로 전달합니다.

     


     

    엔진 또한 경량화 중점으로 파워트레인의 무게를 줄이고 트윈 스크롤 터보 차저 및 전자 제어식 웨이스트 게이트와 결합하여 빠른 스로틀 반응을 보여줍니다.


    2018 맥라렌 세나의 모드는 Comfort, Sport, Track Powertrain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드가 어떻든 스로틀 응답은 즉각적인 반응에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죠.

     


     

    멕라렌 세나 레이스 액티브 새시 컨트롤은(RCC II) 유압 서스펜션의 전방 및 후방 공기 역학 및 초경량 무게의 차체를 드라이브 엄청난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멕라렌 세나의 모든 요소를 속도와 주행 모든 상황에서 운전자와 차량 사이 연결을 최대화하도록 설계된 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응형 댐퍼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그리고 앞뒤로 상호 연결되어 있으며 댐퍼당 두 개의 밸브가 독립적으로 압축 및 리바운드 조정합니다.

     

     

    센터 콘솔에 있는 액티브 다이내믹 패널을 통해 운전자가 편안함, 스포츠 또는 트랙 모드를 선택할 수 있지만,

    일반 차량과 다르게 컨트롤 부분은 실내 상단에 장착한 스위치를 통해서도 레이스 모드를 제어할 수 있는 것입니다.

     


    멕라렌 세나 가격

    영국에서 직접 조립할 2018 맥라렌 세나의 생산은 500대의 한정되며, 2018 맥라렌 세나 가격은 75만 파운드 (약 11억)에 판매할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