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터스 엘리스 가격 제원 연비 유지비는?
    해외자동차 2018. 1. 29. 02:33

    로터스 엘리스 가격 제원 연비 유지비는?



    영국 자동차 로터스 모델 중 엔트리급 엘리스 정보 준비한 내용입니다. 로터스 엘리스를 알고 있다면 스포츠 쿠페 마니아급으로 분류합니다.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는 모델이죠.




    1. 개요



    기본 2 좌석, 후륜 구동, 미드 엔진의 로터스 엘리스 로드스터는 1996년 9월 출시한 스포츠 로드스터입니다. 엘리스 시리즈 무게와 생산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서스펜션을 위한 견고한 플랫폼을 제공한 접착된 압출 알루미늄 새시로 수공 마무리한 유리 강화 플라스틱 셸을 사용했습니다.



    각 개인의 성격처럼 로터스 엘리스는 트림마다 성능을 다르게 표현하는데요, 상위트림 경우, 최고속도 240km/h의  성능을 발휘하게 되죠.



    2. 특징



    로터스는 영국 자동차 회사로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그러나 중국 자동차 지리가 약 51% 지분을 가지고 있어 실질적인 정보는 지리자동차 자회사로 볼 수 있죠.



    뿐만 아니라 로터스는 세계 3대 수요국 미국, 유럽, 중국의 규제 강화된 요건을 충족된 도요타 엔진 및 변속기를 공급받아 사용합니다.


    도요타 엔진은 경량화, 고성능 등 매력을 높여 로터스 차량의 매력을 올려주고 있으며 낮은 차체를 유지시켜줍니다.


    3. 제원



    로터스 차량은 모든 차량을 수동 변속기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낮은 무게 때문에 엔진 출력을 높이지 않아도 고성능 차량처럼 좋은 성능을 보이는 모델이라 연비는 높고 배기량은 낮은 제원을 확인할 수 있죠.



    다운 포스 : 125kg

    소형차와 같은 크기의 로터스 엘리스는 전장 (3,824mm), 전폭 (1,719mm), 전고 (1,117mm), 휠베이스 (2,300mm) 사이즈이며 낮은 무게와 중심 때문에 재밌는 차량으로 국내 마니아에게 사랑을 받는 모델입니다.


    4. 가격 및 세금



    국내 로터스 엘리스 가격으로 본 내용이며 취등록세 정보까지 확인해 보았는데요. 에디션 모델의 가격은 공개되지 않아 3가지 구성으로 준비한 내용입니다. (1300만 원 할인 정보 참고)



    가격 대비 스포츠 쿠페는 비교할 경쟁 모델이 많은 모델이죠. 그래서 재밌는 차량이지만, 쉽게 접근할 수 없는 부분도 있습니다.



    5. 자동차세 및 유류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높은 연비 때문에 다른 스포츠카보다 높게 잡았습니다.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한 달 유지비 또는 1년 유지비 정보 검토해 보시죠.



    현재 3 시리즈 모델을 출시하고 있는 로터스 엘리스는 해외에서 인정받고 모델이죠. 무게를 최대한 낮춰 과감한 성능과 재밌는 드라이빙을 느끼게 할 람보르기니 고성능 차량 못지않게 비교하고 있습니다. 매력을 확인할 로터스 엘리스 영상으로 정보 전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