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기아 k5 페이스 리프트 Lpi 가격 옵션 Lpg 충전요금
    국내자동차/기아 2018. 1. 26. 17:04

    2018 기아 k5 페이스 리프트 Lpi 가격 옵션 Lpg 충전요금


    기아자동차는 새해부터 신차와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쏟아내기 시작했습니다. 2018 기아 k5 페이스 리프트 모델로 새 술은 새잔에 담는 느낌을 받는데요. 달라진 외관과 편의성 높여 찾아온 기아 k5 페이스 리프트, 장애인 또는 택시, 렌터카를 이용할 lpi모델 확인해 보시죠.




    1. 개요



    급변하는 세상, 자동차 스마트 시스템은 전자 제품처럼 빠른 변화를 보입니다. k5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2세대 2015년 출시 후 3년 만에 부분 변경되었죠.


    차량의 일상 주행은 인테리전트 시스템을 도입으로 인간의 실수가 있을 부분을 개입해 똑똑한 세단을 기대가 차츰 높아집니다. 일체감으로 다시 나타난 k5는 기존 MX와 SX로 분리한 디자인을 하나의 단일 디자인으로 통합하였습니다.


    여기에 2018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외관적 부분 변경과 최상위 세단의 첨단 시스템을 하위 트림까지 반영하도록 내세운 내용이 핵심으로 볼 수 있습니다.




    2. 스마트 시스템



    카카오 아이와 결합한 AI 기반 서버형 음성인식 기술을 도입한 기아 K5는 고속도로 주행 보조기술을 더한 미래형 자동차는 한 발 더 다가섰다고 할 수 있죠.



    장거리 운행을 피로도를 낮출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과 운전자의 부주로 차선이탈을 방지하는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시스템, 음성 인식 기술과 조합된 검색과 편의성 및 정확도를 높여 운전 중에도 내비게이션 빠른 검색과 정확도 통해서 안전운전을 돕게 합니다.


    운전석, 동승석 어드밴스드 에어백, 주행 중 후방 영상 디스플레이 등 운전자의 주행 특성을 담은 주행모드는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통합제어 시스템으로 안전성 주행 환경을 담았죠.


    3. 제원 및 연비



    가솔린 엔진과 동일한 성능의 조용한 드라이빙, 낮은 연료 비용을 고려할 수 있는 lpI 엔진은 일반인은 렌터카, 영업은 택시, 장애인 한해서 선택할 수 있는 특성의 차량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솔린 모델과 차이 없는 옵션의 2018 기아 k5 페이스 리프트 Lpi 제원 경우, 가솔린 엔진과 같은 배기량의 2.0L (1,999cc) 누우 2.0 LPI 엔진, 최고 출력 (153ps / 6,200 rpm) 최대 토크 (20.0 kgm / 4,200 rpm), 6단 수동 또는 자동 변속기를 통해서 성능 발휘하는 제원입니다.


    연비, K5 2.0 LPI 16인치 타이어 기준, (복합 9.4km/ℓ, 도심 8.3km/ℓ, 11.3km/ℓ)


    LPi 직분사 시스템은 가솔린 엔진과 10ps 출력 차이를 가지고 있지만, 실질적인 비교 운행은 출력 차이를 느낄 수 없습니다.


    4. 가격 및 옵션



    장애인의 장애 등급표 의한 장애등급 사정 기준을 구체적으로 해석하고 표준 진단 방법을 제시하여 장애인 1~6급까지 기준으로 하고있습니다.



    면세 가격으로 2018 기아 k5 페이스 리프트 Lpi 구매할 수 있는 장애인은 1~3등급 장애등급입니다.


    이하, 장애인 경우 2018 기아 k5 페이스 리프트 Lpi 가격의 면세이었던 세금 부분은 과세 적용하게 되죠. (옵션 포함)


    위 내용은 2018 기아 k5 페이스 리프트 가솔린 모델 구매할 경우, 1~3급 장애인 한해서 면세 적용되기 때문에 공시된 가격보다 낮아진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 확인)



    영업 이익을 초반부터 올려야 하는 기업, 6월과 12월 부과되는 자동차세 정보는 상반기 신차 구매가 좋은 시기죠. 높은 프로모션 할인 기대와 6월까지 자동차세를 내지 않아도 되는 시기적으로 이상적인 시기라 상반기 신차 구매 고려가 높습니다.


    5. 자동차세 및 유지비



    1~3급 장애인은 2.0L 배기량 이하, 차량은 자동차세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이하 장애인 등급은 일반인과 동일하게 부과합니다. (자동차세는 4급부터 해당, 1~3급은 LPG 충전 요금만 확인)


    1년 주행별 기준, Lpg 충전요금 +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또는 한 달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신차 생각하면 본능적으로 가슴 설레게 되죠. 2018 기아 k5 페이스 리프트 Lpi 모델에 적용될 UVO 시스템은 5년 무료 제공입니다. 달라진 외관과 조합된 실내 무드등은 색채감을 높이는 분위기를 연출하게 되죠. 안전성 강화를 노력한 기아는 페이스리프트 이후 기존 전방 에어백은 스마트 에어백(3세대)에서 어드밴스드 에어백(4세대)으로 교체되었다는 소식까지 전해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