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씨트로엥 베를링고 미니밴 3세대 공개
    스텔란티스 FCA/스텔란티스 PSA 2018. 2. 19. 22:43

    2019 씨트로엥 베를링고 미니밴 3세대 공개


    프랑스 씨트로엥은 패밀리룩을 적용한 베를링고를 공개하며 다가오는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새로운 베를링고 공개 후 2019년형 세계 시장 판매할 계획을 씨트로엥은 소개했습니다.


    제네바 모터쇼 일정

    2018. 3. 8. (목) ~ 3. 18. (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는 유럽 국제 모터쇼입니다.




    1. 특징



    푸조 협력으로 쌍둥이 차량으로 출시하면서 1세대 1996년 시작으로 화물과 레저 모델로 출시한 모델입니다. 푸조 파트너, 씨트로엥 베를링고 명으로 출시하였죠.


    유럽 시장 엔트리급 레저 미니밴으로 사랑받은 모델은 이제 씨트로엥 SUV 패밀리 룩의 칵투스 디자인의 바디 패널을 적용한 에어 디자인과 함께 반영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9 씨트로엥 베를링고의 매력을 올릴 패밀리 룩 칵투스 디자인 그대로 유지하고 새로운 1.2 가솔린과 1.5 HDi 디젤 엔진 8단 변속기 조합으로 가족용 미니밴의 새로운 세대를 보인 것이죠.


    2019 씨트로엥 베를링고 실용성 높이는 실내 공간 활용과 수납 기능으로 많은 짐을 싣을 수 있는 특징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2. 가족용 미니밴



    베를링고 기본 2가지 사이즈 모델로 M의 5인승과 XL 7인승 미니밴 (MPV) 구성입니다. 씨트로엥에서 강조한 부분은 실내의 많은 짐을 활용도 높인 모듈식 공간 활용도를 이용해 조수석 및 2열 등 바닥, 옆 수납공간을 최대로 높였습니다.


    베를링고 가족용 미니밴이라면 어디든 달려갈 수 있어야 하겠죠. 실내 적용한 디자인의 큰 변화는 변속기 부분에서 나타납니다.



    씨트로엥 베를링고 간결한 디자인과 변속기 부분을 다이얼 조작 타입으로 변경하고 노면따라 변경할 수 있는 5 컨트롤 또한 함께 적용했습니다. 간결, 깔끔, 활용성 기대, 디자인의 명성을 알리는 프랑스 디자인이죠. 



    3. 첨단 기능



    2019 씨트로엥 베를링고는 새로운 엔진과 함께 19가지 첨단 기능을 적용합니다.


    헤드 업 컬러 디스플레이, 차선 유지, 어댑티브 컨트롤, 사각지대 모니터링, 세이프티 브레이크, 충돌 후 안전 브레이크, 자동 상향 조정 하이빔, 스티어링 휠 각도따라 움직이는 헤드램프, 휠 스타트 어시스트 (내리막길 감속), 주차 어시스트,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서라운드 뷰 모니터 등 다양한 첨단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4. 기대 이유



    소비자는 저렴하고 강하고 경제적이며 첨단 기능과 편의성을 만족하면서 저렴한 가격대 차량을 좋아합니다.


    영국 출시한 씨트로엥 C4 칵투스 가격을 확인하면 2세대 베를링고 보다 높은 가격대의 C4 칵투스 볼 수 있어, 4세대 베르링고 모델의 가격이 칵투스와 같거나 조금 높은 가격대를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좋아할 부분을 적용해 판매한다면 단연 기대치를 높이게 됩니다. 씨트로엥은 제네바 모터쇼 공개 전 씨트로엥 베를링고 상세 정보를 공개하기로 했었는데요. 제원과 가격 등 상세 정보는 몇 주 후 공개할 예정입니다.


    유럽의 미니밴 스타일과 활용성을 높인 2019 씨트로엥 베를링고 국내 출시를 기대하게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