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M8 그란쿠페 4도어 새로운 디자인 제시
    동영상 2018. 3. 7. 14:44

    BMW M8 그란쿠페 4도어 새로운 디자인 제시

    독일 BMW는 새로운 M8 그란쿠페를 공개하며 과감한 라인의 역동성을 강조한 BMW M8 그란쿠페를 소개했습니다.


    이번 공개한 BMW M8 콘셉트 모델은 2번째 공개한 모델이며 앞서 2 도어 쿠페였다면 이번 공개한 BMW M8 콘셉트는 4 도어 쿠페의 새로움을 담았습니다.



    최상위 트림의 넓은 실내와 과감한 스타일을 반영한 전면부 노랑 6 각형 헤드램프의 강렬함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디자인을 반영한 것이겠죠.


    후면부 디자인은 역동성을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해 오랫동안 디자인적 해석을 담아 지켜보아도 질리지 않는 것이 특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BMW는 유럽과 북미 공개한 이번 BMW M8 그란 쿠페 디자인을 공개했지만, 실질적인 제원은 공개하지 않았는데요.


    앞서 공개한 BMW M8 2 도어 제원의 4.4 리터 트윈터보 차저 V8 기통 또는 BMW M760Li에 장착한 최고급 트윈 터보 차저 V12 기통 성능을 높일 엔진 탑재 가능성이 높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BMW 8 시리즈 콘셉트 전면부 그래픽에서 분명하게 그릴의 윤곽은 지면과 더 가까이 내려가면서 낮은 무게 중심을 강조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M8 GTE 내구성 레이서에서 볼 수 있는 차체와 익숙한 헤드램프는 BMW 역동적인 육각 해석으로 모터스포츠와 고급스러운 품질을 표현한 것을 느끼게 합니다.



    BMW 콘셉트 M8 그란 쿠페 비율은 긴 휠베이스, 긴 보닛, 공기 흐름을 반영한 루프 라인에서 우아한 스포츠 쿠페 실루엣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장문의 글보다 BMW M8 4 도어 쿠페 디자인을 제시한 영상으로 직접 느껴보았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