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아이폰 iOS 11.3 업데이트 및 배터리 수명 확인
    생활/IT 2018. 3. 30. 20:48

    애플 아이폰 iOS 11.3 업데이트 및 배터리 수명 확인



    애플은 배터리 논란에 IOS 11.3 업데이트 통해서 새로운 관리 방식을 적용하였습니다. 아이폰 IOS 11.3 업데이트 통해서 최신 소프트웨어 정보 확인해 보시죠.





    1. IOS 11.3 업데이트



    애플은 아이폰 6S 이후 출시한 제품은 추운 환경이나 오래된 배터리가 탑재한 경우, 아이폰이 꺼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 의도적으로 구형 아이폰의 속도를 늦췄다는 논란이 있었습니다. 소비자 관점에서 이 조치는 사전 통지 없이 이뤄졌던 것이라 비판이 있었죠.


    애플의 이번 IOS 11.3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12월부터 논란을 일으켰던 애플 아이폰 성능 조절 이슈 해결책으로 내놓은 것입니다.



    2. 기종 및 용량



    애플 iOS 11.3은 아이폰 5s, 아이패드 미니 2, 아이패드 에어, 아이팟 터치 6세대 이후 기기에서 작동하는데요. 설치 파일 용량은 아이폰 X 기준 약 770MB 크기입니다.


    업데이트 방법은 통신 데이터를 소진하지 않으려면 와이파이 통해 무선 업데이트 방식를 이용하거나 애플 맥 경우 케이블 통해 아이튠즈 유선 업데이트 설치할 수 있죠.



    3. 업데이트 내용



    이번 업데이트 내용은 애플 제품의 배터리 사용 시간 및 수명 최대화를 유지 설정 및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 주 정보입니다.



    이번 IOS 11.3 업데이트 통해서 아이폰 배터리 수명 확인은 설정 -> 배터리 -> 배터리 성능 상태(베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애플 제품의 배터리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성능 최대치 100%], 배터리 상태에 따라 최고 성능 기능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죠.


    아이폰 배터리 성능과 배터리 교체 시기까지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라 이번 IOS 11.3 업데이트는 필수로 볼 수 있습니다.



    4. 배터리 성능 관리 팁



    애플의 배터리 성능 관리 팁은 애플 홈페이지에서 소개된 내용을 토대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정보를 쉽게 찾지 못할 것 같아 여기서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입니다. 



     아이폰 배터리 성능 관리 및 애플 기기의 성능 관리는 이상적인 최적 온도 환경에서 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범위는 16° ~ 22 °C입니다. 특히 기기가 35 °C 이상의 고온에 노출되면 배터리 용량이 영구적으로 손상될 수 있으므로 이를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기에 씌운 채로 충전하면 과도한 열이 발생해 배터리 용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정한 유형의 케이스들이 있습니다. 충전할 때 기기가 뜨거워지는 것 같으면 먼저 케이스를 빼주세요.


     기기를 끄고 6개월 이상 보관해야 할 경우, 또는 그 이상 보관 시 6개월마다 충전해 배터리 용량을 50%를 유지해주세요.


     최신 iOS 업데이트 및 화면 밝기를 어둡게 하거나 '자동 밝기'를 켜서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배터리 사용 시간은 배터리를 재충전해야 하기 전까지 기기를 실행시킬 수 있는 시간이고, '배터리 수명'은 배터리를 교체해야 할 때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을 말합니다. 이 두 가지를 최대화한다는 것은, 애플 기기를 최대로 활용할 수 있는 의미입니다.



    5. 이외 내용


    애플 iOS 11.3 업데이트의 증강현실(AR) 경험을 제공하는 AR키트 1.5와 아이폰 X 적용되는 사자, 곰, 용 등의 새로운 애니 모티콘 등 추가되었습니다. 


    벨 소리가 울릴 때 스마트폰 화면이 켜지지 않았던 버그를 수정했으며 애플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 정보 접근에 따른 알림 및 개인정보 보호 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애플 IOS 업데이트 소식에 준비한 핵심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