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르쉐 마칸 가격 세금 유지비 얼마?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18. 4. 24. 16:09

    포르쉐 마칸 가격 세금 유지비 얼마?



    포르쉐 중형 SUV 마칸 소식으로 준비했습니다. 국내 2.0 , 3.0, 3.6 터보 엔진 구성 포르쉐 마칸 판매 중인데요. 판매량을 확인하면 포르쉐 마칸 GTS 3.0 모델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럭셔리 고급 SUV 국내 구매자에게 2.0 터보와 3.0 GTS 모델 중 과감한 성능을 더 선호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죠.




    1. 개요



    자동차 고성능 산지 독일의 고급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에서 2013년부터 생산하는 중형 SUV입니다.


    마칸 구성은 Macan, Macan S, Macan S Diesel, Macan GTS 및 Macan Turbo를 포함한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포함하지만 현재 국내 경우 엄격한 환경 문제에 가솔린 터보만 판매하고 있죠.


    포르쉐 마칸 (Macan)은 인도네시아 언어로 이를 해석하면 호랑이를 뜻합니다. 생산은 독일 라이프 치히에서 단독 생산 라인을 거쳐 수입하게 되죠.



    2. 첨단 기술



    외관적 멋스러움과 성능을 높여줄 첨단 기술이 담겨 있는 마칸에 대해서 소개하면 그릴과 연결된 엔진 통합 흡기 시스템, 에어 서스펜션으로 물건을 싣거나 고속 주행의 안전성을 높일 때 40mm 지상고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사륜구동 시스템 토크 벡터링 시스템(전자적으로 각 휠을 제어)을 담고 있어, 주행 안전성의 코너링을 도와주며 118년 동안 세계에서 강력한 추진 시스템의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민첩성, 안정성 및 견인력 향상합니다.



    3. 마칸 제원


    국내 출시 중인 포르쉐 마칸 3가지 파워트레인의 출력과 연비, 성능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정보를 담았습니다.



    드림카 선택할 여러분의 애마는 어떤 성능인지 확인해 보시죠.


    포르쉐 마칸 크기는 전장 (4,697 mm), 전폭 (1,923 mm), 전고 (1,624 mm), 휠베이스 (2,807 mm) 사이즈입니다. 국내 대형 모델과 전폭이 비슷하죠.



    4. 가격 및 세금



    현재 출시 중인 포르쉐 마칸 GTS 및 터보 가격입니다. 



    구매 따른 취등록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포르쉐 마칸 가격과 세금인데요, 지역마다 공채(채권) 매입 가격은 다르게 적용되고 있어 [클릭] 직접 입력해 보세요.


    포르쉐 자동차는 옵션이 빈약하다고 생각하는 분 있죠. 사실, 포르쉐 옵션은 국내차처럼 많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옵션의 더한 가격을 확인하면 실 구매 가격은 위 가격이 아닌 1억 넘는 비싼 편입니다. (포르쉐 코리아)


    그래서 무옵션 선택한 차량이라면 포르쉐 옵션은 구리다는 표현을 듣기도 하죠.



    5. 자동차세 및 유류비



    터보 모델 고급유 사용할 차량이지만, 권장 사항이라 일반유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1년 15,000Km 주행 기준,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를 산출한 내용입니다.



    더 많은 정보의 원한다면 [클릭] 복합연비 + 연료 탱크 용량 + 배기량을 입력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포르쉐 디자인과 성능은 남성에게 만족을 부르는 평을 받습니다. 30~40대 성공한 남성 이미지를 부르는 포르쉐 마칸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