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심형 SUV 2018 벤츠 GLA 가격 세금 유지비 정보
    유럽자동차/벤츠 2018. 5. 11. 00:16

    도심형 SUV 2018 벤츠 GLA 가격 세금 유지비 정보



    메르데스 벤츠 막내 SUV 벤츠 GLA 연식 변경 모델을 선보이며 2018 벤츠 GLA부터 디젤 엔진을 제외한 가솔린 파워트레인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일상에서 활기를 주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그중 최고는 나의 애마로 멋을 더할 수 있다는 점이겠죠.


    다이내믹 스타일과 스포티한 스타일과 편안한 주행을 만들어줄 4가지 주행으로 도심에서 개성 넘치는 역동성은 온몸의 전율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크로스오버로 소개합니다.



    1. 개요



    2013년 출시하며 2017년 페이스리프트 출시하면서 가솔린 엔진 구성으로 출시하였습니다.


    LED 하이 퍼포먼스 헤드램프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기존 헤드램프보다 더 넓은 조사 범위, 날렵한 라인의 간결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세부 요소는 완성된 GLA의 당당한 앞모습을 표현하였죠.


    벤츠의 자랑 자동차의 첨단 기술과 접목된 주행, 안전, 편의, 실내 전자 장치 등 다양한 부분에서 외관뿐만 아니라 새로움을 담고 있습니다.



    2. 제원



    가솔린 엔진은 모두 2.0 터보 엔진으로 FF와 AWD 구동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비교할 수 있는 출력 및 연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입니다.



    소형 SUV이지만 벤츠 GLA 크기는 전장 (4,440 mm), 전폭 (1,805 mm), 전고 (1,505 mm), 휠베이스 (2,700 mm) 치수로 보기보단 작지 않은 크기로 보입니다. 바디 패널과 휠 등 시각적으로 크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3. 특징



    총 12개의 베이스 스피커와 9 채널 DSP앰프를 갖춘 450와트 출력의 하만 사운드 오디오 시스템으로 도시형 SUV 매력을 높입니다.


    넓은 파노라마 슬라이딩 선루프는 실내 밝고 쾌적한 분위기와 소음과 바깥공기의 유입을 줄이고, 고속과 저속 주행 시 글라스 루프의 틸팅 정도를 조절하는 매력도 담겨 있죠.


    이지 팩 오토 시스템 (EASY-PACK Auto System)은 버튼으로 트렁크를 여닫을 수 있어서 수하물을 편리하게 짐을 싣고 내릴 수 있는데요. 뒷좌석 등받이를 15° 가파르게 세워서 적재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어 적재 공간은 421리터에서 481리터로 60리터 더 늘어납니다.



    4. 가격 및 세금



    2018 벤츠 GLA 가격 정보는 전체 모델인 GLA 220, GLA 250, GLA 45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한 내용입니다.



    지역마다 벤츠 GLA 등록 공채 매입 가격은 다르게 적용하는데요. 자신의 등록지역 채권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가까운 지역 공채 매입 없는 곳에서 등록하면 되겠죠. (전체 지역 정보)



    5. 자동차세 및 유류비



    2018 벤츠 GLA 1년 주행 기준, 유류비 및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정보 산출한 정보입니다.



    3가지 스타일의 어반 라인, 스타일 라인, 스탠다드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스타일은 다른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어 직접 스타일 확인으로 매력적인 GLA 선택했으면 합니다.


    2017년 페이스리프트 출시한 2018 벤츠 GLA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