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BMW X5 풀체인지 이런 모습?
    유럽자동차/BMW 2018. 6. 5. 16:44

    2019 BMW X5 풀체인지 이런 모습?

    BMW 독일 스포츠 SUV 시리즈 중 인기를 높였던 X5 렌더링 이미지가 누출되었다. 해당 이미지가 2019 BMW X5 풀체인지 렌더링에 대한 확신은 지을 수 없지만, 매체의 BMW 관계자 인터뷰 통해서 상당히 같다는 외신 반응이다.


    BMW는 본사 뮌헨의 건축양식 4 기통 엔진의 구조 시작으로 서브 브랜드 BMW i의 iPerformance 명칭과 주행 퍼포먼스까지 스포티한 주행 감성으로 마니아의 두터운 신뢰를 받아온 자동차 제조사다.


    [3세대 X5 이미지]


    여기서 인기를 높였던 모델 BMW X 시리즈는 국내에서도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 등 세계 시장에서 외관의 멋스러움, 럭셔리 디자인으로 SUV 실용성과 함께 다이내믹 주행을 선사했다.


    2013년 BMW X5 3세대 출시 시작으로 현재까지 출시 중이며 2019년형 BMW X5 풀체인지 4세대가 이번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렌더링 BMW X5 풀체인지 이미지 누출로 인해 관심을 높였다.


    BMW X5 풀체인지 외관에서

    크게 본다면 마이너 체인지 정도 예상한 반응을 볼 수 있었지만, 디테일에서 여러 부분을 달라진 디테일 집중할 수 있는 이미지를 전달했다.


    마이너 체인지 : 기존 제품에 비하여 수정한 내용이 별로 없는 상황을 이르는 말.


    [ 4세대 X5 렌더링 이미지]


    2019 BMW X5 풀체인지 후드 라인을 추가한 강인한 인상을 통해 스포티함을 올렸다. BMW 패밀리룩 헤드램프의 6 각형 디자인과 연결되었던 그릴은 분리해 주간 주행 등과 에어라인 등 이전과 다른 디자인을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도어 사이로 흐르는 캐릭터 라인과 그 아래 벨리 라인을 출가해 역동성을 강조한 이미지를 부여함과 동시 BMW 고유한 스포티함을 전달했다.



    2019 BMW X5 풀체인지는 디자인을 넘어 럭셔리 SUV 새로운 서스펜션을 장착한 7 시리즈와 같은 CLAR (클러스터 아키텍처) 플랫폼을 기반한 모델로 알려졌다. CLAR 플랫폼은 BMW i 모델에 처음 도입된 기술이며, 즉 구조용 새시 구성 요소로 탄소 섬유 강화 폴리머를 도입한 것이다.


    그런 이유로 많은 짐과 2 ~ 3열 탑승 공간을 확장했음에도 불구하고 200kg 이상 무게를 줄인 상태로 4세대 모델은 현저히 가볍고 날렵한 다이내믹 성능을 나타낼 전망이다.


    BMW X5 풀체인지 다이내믹 성능을 올려줄 엔진은 4 기통, 6 기통, 8 기통 엔진에서 채택하고 2019 BMW X5는 2.0 리터, 3.0 리터와 4.4 리터의 가솔린 터보 차저 엔진을 탑재할 계획이라고 외신은 전달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