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스파이더 절정의 성능
    폭스바겐 그룹 2018. 8. 19. 16:37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스파이더 절정의 성능 



    성공한 젊은 남성에게 필수처럼 말하지 않아도 성공한 남성이라고 표현하는데 대다수 남성은 자동차를 선택한다. 여기서 람보르기니는 젊음을 대변한 역동적인 성능과 스타일을 고수한 남성이라면 결정한다고 할 수 있다.


    람보르기니는 최근 우라칸 퍼포만테 스파이더를 출시하며 절정의 성능을 과시할 스타일과 제원을 공개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스파이더 스펙만으로 압도적인 성능을 상상하게 된다.



    우라칸 스파이더 대비 35kg 무게 감소한 탄소 섬유 기술을 적용해 무게를 줄이고 자연 흡기 5.2L V10 기통 엔진 최대출력 640마력 (8,000 rpm), 최대토크 61.3 kgm (6,500 rpm)의 토크를 생성하며 무게 배분 전륜 43%/ 후륜 57% 사륜구동으로 가속 능력 (제로백도 0~100 kmh), 3.1초, 최고 속도 325 kmh 성능을 발휘한다.


    능동적인 공기 역학을 포함한 스파이더 모델의 기술 및 성능이 뛰어나다. 남성 특유 심리의 예쁘고 자극적인 몸매 스타일을 만져보고 싶고 경험하고 싶은 자극이 전율이 흐른다.



    그러나 이를 경험할 수 없어유럽 람보르기니 개발자의 언급에 집중하게 된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스파이더는 개발의 절정과 컨버터블 주행의 향상된 감성을 결합했다."라며 도로 및 트랙에서 가장 높은 피드백과 감성을 느끼게 한다는 설명이다.


    운전자가 람보르기니 자연 흡기 엔진의 독특한 공명뿐만 아니라 주행의 아스팔트와 공기 바람에 운전자를 더 가깝게 만든다."라고 설명했다.



    상쾌하고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조화는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기술은 우라칸 퍼포만테

    의 스파이더 기본 요소이므로 퍼포만테 최고의 주행 경험에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것이다.


    두 얼굴의 스타일을 가진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스파이더는 열린 상태의 디자인과 루프 닫힌 상태에 따라 명확히 스타일을 구분 짓는다.



    여기서 스타일뿐만 아니라 조작 또한 직관적으로 적용하며 가벼운 전자 유압식 루프라인을 완벽하게 보완하고 강성, 핸들링 및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용했다.


    루프는 17초 만에 50km h 속도까지 열리고 닫힌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쿠페처럼, 스파이더는 강화되었던 ESC가 더욱 민첩한 반응이 다이내믹 스티어링, ALA (Aerodinamica Lamborghini Attiva 특허받은 능동형 공기 역학 시스템 기능 요소) 시스템과 함께 모든 상황에서 견인력을 최대화해서 ANIMA, STRADA, SPORT, CORSA로 구성된 람보르기니의 운전자 모드 시스템은 모든 자동차의 다이내믹 시스템의 설정한다.



    유럽 람보르기니는 최초의 고객에게 2018년 여름부터 새로운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스파이더를 다음과 같이 가격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유럽 219,585 EUR (권장 소매가격 세금 제외), 영국 195,078 GBP (권장 소매가격 세금 제외), 미국 308,859 USD (권장 소매가격 / GST 제외), 중국 4,237,777 RMB (권장 소매가격 세금 포함), 일본 35,613,532엔 (권장 소매가격은 제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