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12 람보르기니 기함 아벤타도르 SVJ 공개
    폭스바겐 그룹 2018. 8. 24. 22:55

    V12 람보르기니 기함 아벤타도르 SVJ 공개



    이탈리아 람보르기니 새로운 아벤타도르 SVJ 공개하며 남성의 드림 카를 생각하게 했다.


    람보르기니는 1963년 설립 시작해 현재 아우디 산하 람보르기니로 폭스바겐 그룹에 속한 럭셔리 브랜드 차량이다.



    할아버지, 아버지부터 남자가 선호할 디자인을 제시하며 세대를 구분하지 않고 매력적인 날렵함을 디자인해 왔었다.


    그 디자인을 이은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첫 시선에서 디자인 매력을 오롯이 전달되는 역동성에 고정된 시선의 내 모습을 느끼게 되었다. 



    슈퍼벨로체 요타 SV (Super veloce), J (Jota) 굉장히 빠름을 의미하는 접미사이다. 


    그림을 그리기 위해 선 하나를 긋는데 많은 구상과 전체 구성을 생각하듯 이번 공개된 새로운 디자인의 세련됨은 다른 모델보다 우위에 담아 멋스러움을 반영해 세계 시장을 강타할 것을 느끼게 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이제껏 보였던 아벤타도르 적용한 V12 기통 엔진의 부드러움을 더욱 강조한 저음 배기음은 상상만으로 느끼고 싶고 체험하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


    남성은 강력함을 좋아하고 자신보다 더 강한 성능과 멋스러움을 이 끌림처럼 더 좋아한다.


    이런 욕구가 세대를 구분하지 않고 남성이라면 강렬함을 따라가고 싶은 기초적 욕망이 담긴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런 부분을 고려하면 이번 출시된 새로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모델은 신흥 부자에게 탐스러운 모델임을 느끼게 되었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제원 

    6.5L (6,498cc) 자연 흡기 V12 엔진, 최대출력 770 마력, 최대토크 73.6kg.m, 7단 ISR 반자동, 사륜구동, 최상의 핸들링 성능을 위한 경량 소재, 경주용 솔루션 시스템 제로백 (0~100 Kmh) 2.8초, 최고 속도 350 kmh 이상, 제원으로 출시했다.



    차량 무게가 불과 1,525kg인 SVJ는 1.98kg/ hp의 무게 대비 출력 비율을 나타내는 성능이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시리즈가 Aventador S, Aventador LP700-4, Aventador LP700-4 로드스터, Aventador SV, Aventador SV 로드스터, Aventador S, Aventador S 로드스터 등 다양한 모델을 선보였지만, 이번 디자인은 정말 매력적인 라인과 조합은 다른 모델보다 더욱 탐스럽다. 



    유럽 람보르기니는 2019년 초 새로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를 고객에게 인도할 예정이라며 권장 소매가격을 공개했다.


    국내와 가장 가까운 일본의 가격은 51,548,373엔으로 국내 출시할 경우 비슷한 가격으로 출시할 전망이다.


    역대 가장 멋스러운 스타일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의 끝판처럼 아름답지 않은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