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K5 하이브리드 가격 + 옵션 + 보조금 = 세금 얼마??
    국내자동차/기아 2018. 11. 7. 12:24

    기아 K5 하이브리드 가격 + 옵션 + 보조금 = 세금 얼마??



    기아 자동차 K5 하이브리드 세단에서 최근 판매량이 많아지는데요. 국제유가 오름세와 친환경을 고려할 수 있는 기아 K5 하이브리드 판매량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국내 중형 세단에서 하이브리드 판매가 둔했던 이유를 확인하면, 니로 하이브리드 판매가 높았죠. 


    여기에 준대형 하이브리드 모델의 판매량이 많아지면서 중간에 낀 중형 하이브리드 세단 판매량에서 힘을 쓰지 못하는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19년부터 본격 친환경 모델,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모델이 소비자에게 선택"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선택? 왜?


    2019년부터 하이브리드 차량 구매정부 보조금 지원했던 것을 지원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렇다면 소비자 관점에서 하이브리드 차량은 보조금이 없어지는 것이고, 당연 일반 차량과 비교했을 때, 하이브리드 매력은 떨어진 결과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이브리드 구매의 취등록세 140만 원 할인과 높은 연비를 고려하면, 일반 차량과 비슷한 가격이 반영되기 때문에 "연비 좋은 하이브리드"는 보조금과 상관없이 꾸준한 구매를 예상하는 것이겠죠.



    K5 하이브리드 특징


    2018 기아 K5 하이브리드 특징을 확인하면, 기존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 용량을 1.62 kWh에서 1.76 kWh로 8.6% 늘려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디자인 변화를 전면 가로형 레이아웃의 LED 안개등, 입체적인 범퍼 디자인, 새로운 패턴의 프로젝션 헤드램프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모습을 갖췄으며, 후면부는 LED 리어 콤비 램프를 적용해 스포티한 디자인을 높이게 되었죠.


    기아 K5 하이브리드 강화된 안전시스템 또한 매력을 더하는 내용인데요. 



    고속도로 주행 보조는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차로 이탈 방지 보조, 내비게이션 정보가 복합적으로 융합된 기술을 적용해 고속도로에서의 사고 예방은 물론 운전자의 피로도를 줄여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제원 및 연비


    장거리 운전자에게 신차 구매 필수 조건은 연비이겠죠. 기아 K5 하이브리드 제원 및 연비를 통해서 경제성을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기아차는 하이브리드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증, 하이브리드 전용부품 10년 20만 km 보증, 중고차 최대 3년 62% 잔가 보장 등의 프리미엄 보장 서비스를 함께 시행 중입니다.



    가격 및 옵션


    기아 K5 하이브리드 가격 및 옵션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세금 채권 할인 등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8년 12월 31일까지 구매한,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해서 "정부 보조금 50만 원"을 지원합니다. 그렇다면 이번 년까지 적용되는 개별소비세 + 기아 프로모션 할인 + 정부 보조금까지 꼭 챙겼으면 합니다.


    (2019년 1월 1일부터 50만 원 정부 보조금 지원을 제외한 하이브리드 혜택은 그대로 유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