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 QM6 가격표 + 옵션 = 가솔린, 디젤?
    국내자동차/삼성 2018. 11. 7. 20:54

    르노삼성 QM6 가격표 + 옵션 = 가솔린, 디젤?


    르노삼성 QM6 판매량에서 고공 행진의 판매량을 나타내며, 4위 순위에 올랐습니다. 르노삼성 QM6 가격표, 그리고 옵션 등 궁금할 수 있는 SUV 매력을 언급한 내용에서 인기 높아진 QM6 정보 검토해 보시죠.


    10월 판매량에서 르노삼성을 4위 판매 브랜드로 올랐던 건, 조금 다양해진 라인업으로 클리오, 마스터 도입 때문에 조금 더 선택의 다양성 때문인데요. 앞으로 본격적인 마스터 판매량이 적용되면 순위 3위까지 오르게 될 전망이라 기대감을 높입니다.


    8월보다, 그리고 9월보다 높아진 QM6, 10월 판매량은 총 3,455대 집계는 르노삼성에서 가장 높은 영향력을 나타내었습니다. 


    QM6, 8~9월 판매량에서 가솔린 엔진 판매량이 많았던 근거를 보면, QM6 가솔린 파워트레인의 인기는 급속하게 높아진 것을 알 수 있죠.



    르노삼성 QM6


    르노삼성 QM6 가솔린 모델이 다른 차량과 다른 반응을 볼 수 있는데요. 디젤과 가솔린 파워트레인 중 가솔린 모델에서 더 높은 판매량을 나타낸 SUV는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죠.


    디젤 엔진 대비 가솔린 모델의 저렴한 가격으로 수입차 같은 편의성과 성능을 볼 수 있다는 증명인 듯합니다.



    관련 모델을 보면 닛산 캐시카이, 닛산 로그 등 외형이 다를 뿐 쌍둥이 모델을 볼 수 있는데요. 닛산 로그가 미국에서 판매하면서 미국에서 생산 중 물량 수요가 많아지자, 부산 공장에서 만들기도 했었죠.


    같은 모델이라 주행 감성 또한 같은 것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좋은 성능을 담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에 유튜브 등 많은 리뷰에서 드라이빙 좋은 감성을 전달하기도 했었죠.



    선택 방법


    그렇다면 가솔린과 디젤 모델 중 어떤 것이 좋을까요?


    가솔린 모델이 요즘 대세지만, 장거리 운전자라면 당연히 디젤 모델 선택이 좋습니다. 직장이 가까워 평소 많은 거리를 운행하지 않는다면 가솔린 모델을 선택이 좋겠죠.



    가솔린 모델과 디젤 모델 차이는 사륜구동과 이륜구동의 차이입니다. 디젤 엔진에서 옵션의 다양함을 볼 수 있죠.


    그러나 이것저것 따지지 않고 감성만으로 선택을 원한다면 두 차량 모두 영업점에서 시운전할 수 있으니 요청해서 운행 후 결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원 및 연비


    감성만으로 구매하려면 르노삼성 QM6 출력과 연비 차이가 얼마인지 검토해야겠죠.



    차량 설계부터 엔지니어와 협업을 거쳐 탄생한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한 내용은 잘 알고 있을 텐데요. 서브우퍼 포함한 총 12개의 스피커를 차량 곳곳에 과학적으로 배치함으로써, 생동감 넘치는 음향을 즐길 수 있죠.


    파노라마 선루프를 통해, 1열과 2열 모든 탑승자에게 시원한 개방감을 제공하는데요.



    탑승자에게 즐거움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다양한 편의 기술까지도 적용됐습니다. 스티어링 휠 오디오 컨트롤 스위치,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 및 핸즈프리 기능, USB, AUX 연결 잭, 주차 센서 등 옵션 따라 뛰어난 감성 품질을 전달하는 게 르노삼성 차량의 특징입니다.



    가격표 및 옵션


    르노삼성 QM6 가격표 및 옵션은 QM6 가솔린과 QM6 디젤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에서 검토할 수 있습니다.



    현재 프로모션 할인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시기입니다. 르노삼성 QM6 구매 시기를 본다면 개별소비세 인하 + 프로모션 할인 + 누적 구매 할인, 세가지 혜택을 볼 수 있는 올해 말까지 적기를 예상할 수 있겠죠.


    기업의 실적 때문에 2019년 1분기 또한, 놓칠 수 없는 판매 실적을 고려해, 다른 프로모션을 생각할 수 있는데요. 개별소비세 인하가 끝난 다음은 혜택이 그만큼 줄어들게 됩니다. 구매를 고려한다면 프로모션 강도에 따라 올해 말까지 구매하는 것이 최대 이익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