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 클리오 스틸 (steel) 추가한 가격 어떤 차량?
    국내자동차/삼성 2018. 12. 6. 11:24

    르노 클리오 스틸 (steel) 추가한 가격 어떤 차량?


    르노에서 12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클리오 추가 트림을 생성하고 120대 한정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르노 클리오 추가된 정보를 확인해보죠.


    국내 판매 중인 르노 클리오는 5월에 출시한 4세대 모델인데요. 국내 판매량을 확인하면 해치백 판매량 중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나타낸 수치를 반영 중입니다.


    월 600대가 팔렸다가 다시 300대 판매량을 보이는 등 수입으로 인한 물량에 따라 달라지는 판매량처럼 보이는 수치입니다.



    르노 클리오는 유럽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차량이죠.


    소형차 대부분을 젊은 세대에 맞춰진 차량이고 해치백 스타일의 귀여움, 주행 성능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주행 체감의 평가를 받습니다.



    1. 스틸 (steel)


    이번 추가한 트림은 르노의 120주년을 기념의 상품성 강화된 차량으로 더욱 저렴하게 120대 한정으로 출시한 모델입니다.


    르노 클리오는 기본 QM3 적용했던 엔진을 그대로 적용한 모델인데요. 기본 1.5L 디젤 엔진과 6단 DCT 변속기 기반으로 출시 중인 모델이죠.



    2019년형 출시와 함께 한정판을 볼 수 있는 클리오는 색다른 디자인 또는 편의성을 기대하게 되는데요. 


    클리오 한정판 외관에 (steel) 마크의 엠블럼이 적용하고 미러와 사이드에 몰딩을 추가해 큰 차이 없는 외관을 두었습니다.



    2. 시스템


    르노 클리오의 감각적인 디자인, 소형차 특유의 역동적 주행성능 때문에 만족을 전달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클리오 작은 차체에서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과 복합연비 17.7Km/ℓ 이르는 높은 연비 등 만족할 수 있는 성능 때문이겠죠.



    편의와 안전 시스템에서도 만족을 부릅니다. 액세서리 전용 HUD(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차선이탈 경보(LDW), 전방 추돌 경보(FCW), 차 간 거리 경보(DW), 앞차 출발 알림(FVSA)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ADAS(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더욱 안전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죠.



    3. 옵션


    르노 클리오 스틸은 한마디로 젠과 인턴스 트림의 중간 옵션으로, 최고 사양보다는 한 단계 낮은 옵션을 적용합니다.



    LED 주간 주행 등, 풀오토 에어컨, 앞 좌석 열선 등 상·하위 트림의 차이가 높았던 것을 대부분 상위 트림과 맞춰진 옵션으로 출시한 것이죠.


    클리오 최상위 트림의 보스 사운드 제외한 스틸 트림에서 대부분 기본 옵션이 반영된 트림으로 출시한 차량입니다.



    4. 가격 및 세금


    최근 르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클리오 구매자에게 혜택을 보였는데요. 12월에도 지속적인 프로모션으로 르노 클리오 가격이 저렴했으면 좋겠습니다만 현재까지는 11월의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따라잡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2019 르노 클리오 가격 및 옵션은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담았습니다.



    국내 개별소비세 인하가 막바지로 들어섰죠. 


    내년까지 개별소비세 인하를 했으면 좋겠지만, 아직 이렇다 할 내용이 없어, 2018년까지 종료가 되는 분위기입니다. 르노 클리오 추가한 스틸의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