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팰리세이드 디자인 공개! 쉬운 SUV?
    국내자동차/현대 2018. 11. 29. 13:01

    현대 팰리세이드 디자인 공개! 쉬운 SUV?


    현대차 팰리세이드 미국에서 공개하며 대형 SUV 웅장함을 드러냈습니다. 현대 팰리세이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오토쇼에서 8인승 모델을 공개했는데요.


    국내 마니아의 우려했던 디자인과 달리 누가봐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반영하고 있어, 대박의 느낌이 전달합니다.


    현대차는 공개한 팰리세이드는 파워트레인에 대한 정보를 남겼는데요.


    현대차 팰리세이드 파워트레인 2.2 디젤 엔진과 3.8 가솔린 엔진 기반한 8단 자동변속기가 탑재하게 되었습니다.


    현대차 팰리세이드 출시 정보는 두 트림 모두 올 12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북미 시장은 내년 여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1. SUV 매력


    현대 팰세이드 대형 SUV 매력을 어떻게 담았는지 궁금함이 많았는데요.


    8인승 SUV 팰리세이드는 새시부터 내 외장 디자인, 각종 주행 편의사양까지도 사용자의 ‘거주성’과 ‘직관적인 사용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개발한 신개념 SUV라고 밝혔습니다.



    이를 조금 더 자세하게 알 수 있는 것은 미국 현대 팰리세이드 공개한 영상에서 넓은 3열까지 뻗은 실내 거주성 공간, 직관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매력이 드러냈습니다.


    아래 영상처럼 국내와 동일하게 출시하게 된다면 넓은 실내, 멋스러운 디자인, 직관적인 시스템 덕분에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현대차 각 부서의 큰 노력이 담긴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2. 쉬운 대형 SUV.


    현대 팰리세이드 대형 SUV 걸맞은 첨단 시스템과 운전자 편의성을 강조한 시스템을 볼 수 있는데요.


    12.3인치 디지털 TFT 계기판과 결합한 와이드 스크린 형식의 10.25인치 터치스크린이 적용합니다.



    넓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몇 가지 주행 어시스트 기능을 담고 있는데요. 운전 중 후방 모니터링하거나 Blind Spot Collision Avoidance Assist를 보완하는 클래스 전용의 Blind View Monitor으로 기본 적용했습니다. (미국 기본 옵션)



    방향 지시할 때마다 모니터를 통해 차체 측면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운전 중 차선 변경할 때 잘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죠.



    3. 거주성


    현대 팰리세이드 실내는 대형 SUV 걸맞게 컵홀더 16개, USB 단자 7개, 고급 마감 소재, 넓은 실내와 함께 3열까지 이은 공조시스템, 2열 원터치 시트 접이식, 3열까지 전동 시트를 적용해 더욱 편안하고 거주성 높게 설계한 부분은 대형 SUV만의 매력을 높입니다.



    특히 가족과 함께하고픈 아빠에게 시선 집중하도록 알찬 구성으로 공개한 현대 팰리세이드 옵션은 욕심나는 모델임을 느끼게 합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아직 출시 전이라 자세한 내용은 출시 후 다시 업데이트 내용 통해서 확인하도록 하고 아래 영상을 통해서 디자인 매력 느껴보았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