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레이 가격표 옵션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기아 2018. 11. 30. 22:33

    기아 레이 가격표 옵션 세금 유지비 



    기아차 경차 레이 대해서 궁금할 수 있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기아 레이는 박스형 스타일을 적용한 일본 차량 다하츠의 탄토 모티브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죠. 


    국내 경차에서 특히 상용자동차처럼 소상공인에게 인기 높은 차량입니다. 박스형 스타일에 중형 세단처럼 높은 공간 활용성 때문에 많은 짐을 싣거나 무게는 작지만, 부피가 많은 짐을 실을 수 있어 인기 모델이죠. 



    1. 인기 모델 


    경차의 혜택과 실용성은 소비자의 지갑을 열게 하는 요소입니다. 경차 매력을 잘 전달하고 있는 기아 경차 두 종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지 고민이겠죠. 


    그렇다면 사용자 입장에서 선택을 쉽게 할 수 있는 내용은 무엇인지 보는 것은 어떨까요? 



    기아 경차는 실용성을 다르게 나타낸 만큼, 조금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기아 모닝과 달리 기아 레이는 크루즈 컨트롤, 엔진 온도계가 빠진 기본 옵션으로 출시 중입니다. 


    따라서 두 차량을 고민한다면 장거리 운행의 경차를 선택은 크루즈 컨트롤을 선택할 수 있는 모닝을 상관없다면 두루 실용성을 강조한 기아 레이 선택이 좋겠죠. 



    2. 레이 혜택 


    기아 레이는 다른 경차와 마찬가지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차량입니다. 다양한 경차 혜택을 공유한다면 아래와 같은 혜택을 볼 수 있는데요. 



    모두가 알고 있는 일반 차량과 달리 경차 구매의 취등록세 및 각 지역 등록 채권은 0원이 적용합니다. 


    공용주차장 50% 감면, 혼잡도로, 고속도로 이용 50% 할인을 적용받아 저렴한 교통세를 고려할 수 있어 고속도로 자주 이용 중인 장거리 출퇴근 이용자가 선택이 많겠죠. 


    장거리 운행도 유류비 걱정하지 않도록 경차 할인 카드를 이용하면 유류세 인하 혜택 있습니다. 가솔린 리터당 250원, LPG 160.82원 유류세 할인(단, 1가구 1 차량 한정) 혜택이 있죠. 



    기아 경차 보유만으로 지역 국민건강보험 2등급 28점, 책임보험료 10% 할인, 지하철 환승주차장 80% 할인, 차량 강제 10부제에서 제외 혜택이 있습니다.


    다양한 경차 매력을 담은 기아 레이는 가솔린, LPG 구분 없이 경차 혜택을 적용하고 있어 매력을 높이죠. 



    3. 편의성 및 안전 


    기아 레이는 와이드 오픈 슬라이딩 도어가 보여주는 마법 같은 공간에 실용성을 담은 차량입니다. 



    많은 공간의 활용성을 담고 있으면서 2열 풀 플랫 6:4 폴딩 시트와 곳곳에 숨어있는 비밀스러운 수납공간, 트렁크 활용, 2열 전체 폴딩 공간 활용, 1,2열 하프 폴딩 공간 활용, 동승석 시트 언더 트레이, 1,2열 열선 시트, 버튼 시동 스마트키, 풀오토 에어컨 시스템, 7인치 내비게이션으로 편리한 운전 등 다양한 실내 공간과 편의 활용을 확인할 수 있죠. 



    그럼 기아 레이 안전성에 대한 내용 확인해 볼까요? 작은 경차이지만, 중형 세단처럼 많은 부분에서 안전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급제동 경보 시스템(ESS)으로 더 안전하게, 차체 자세 제어 시스템(VSM), 제동력 보조 장치(BAS), 운전을 쉽게 도우는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HAC), 6 에어백 시스템으로 경차의 안전시스템을 올립니다. 



    4, 레이 색상 


    기아 레이 실용성을 보았다면 외관을 선택할 수 있는 컬러를 확인해 보죠. 


    다채로운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의 커스터마이징 구성으로 아래 컬러와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9가지 칼라 조합의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012345678


    5. 가격표 및 옵션 


    기아 레이 가격표 및 옵션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경될 수 있는 정보를 언제 확인해도 정확한 정보가 될 수 있도록 고심한 내용으로 보았으면 합니다. 


    기아 레이는 다채로운 컬러와 개성의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 패키지 다온 통해서 더 활용적인 기아 레이를 만날 수 도 있습니다. 기아 레이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