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아트 500 수입차 국내차 비슷한 가격 독특한 소형차
    스텔란티스 FCA 2018. 12. 5. 10:50

    피아트 500 수입차 국내차 비슷한 가격 독특한 소형차



    국내 FCA 그룹의 피아트 500을 만날 수 있죠. 독특한 디자인과 매력 때문에 여성의 마음을 훔치는 차량입니다. 소형차로 구분된 피아트 500 어떤 차량인지 확인해 보시죠.


    국내에서 만날 수입차라면 대부분 비싼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피아트 500은 소형차로 1.4 터보 엔진을 담은 차량이면서 2천 초반 가격과 함께 디자인적 매력이 높아 국내 여성에게 관심이 높습니다.



    1. 디자인


    한 번씩 CF 광고에서 귀여운 이미지 덕분에 나타나곤 합니다. 이탈리아 자동차이면서 1957년부터 시작한 오랜 역사를 담고 있는 차량이죠.



    현재 출시는 3세대 모델이면서 두 가지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차량입니다. 피아트 500과 C 디자인적 매력을 높인 외관 디자인에서 독특한 디자인 기반한 것을 확인할 수 있죠.


    피아트 500 헤드램프, 외형 스타일, 범퍼 등 각진 곳보다 원형에 가까운 디자인으로 2도어 쿠페는 시선을 고정시키죠.



    2. 시스템


    피아트 500은 기본 맥퍼슨 서스펜션의 트윈 튜브 쇽 업소버 내장 코일 스프링, 스태빌라이저 바, 트위스트 빔 액슬 덕분에 피아트 500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부드러운 체감을 전달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1.4 터보 엔진을 통해서 스포츠 모드를 지원하고 있어 기분에 따라 일상의 주행속 빠른 변속감을 전달하게 되죠.


    안전 시스템은 7개 에어백 시스템으로 앞 좌석 충격의 정도에 따라 다르게 작동하는 어드밴스트 멀티 스테이지 프런트 에어백과 흉부와 골반 보호를 위한 사이드 에어백 및 운전자 무릎 보호용 에어백이 장착합니다.


    여기에 전자식 주행 안정화 시스템(ESC), 앤티록 브레이크 시스템(ABS), 언덕 밀림 방지 장치(HSA) 등 다양한 안전 시스템에서 만일의 위험한 상황에서도 매우 효과적으로 운전자를 지원하죠.



    3. 단점


    차량의 우수한 디자인에도 국내 많지 않은 서비스 센터는 단점으로 해석합니다.



    최하위 모델은 소프트 직물 시트를 적용해서 출시하는데요. 단점이라기보다 국내 정서와 조금 맞지 않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런 부분을 감수한다면 매력적인 피아트 500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4. 가격 및 세금


    피아트 500 가격과 세금 정보입니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 아래 주소에서 피아트 500 제원, 연비, 자동차세, 유지비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출시 중인 피아트 500의 매력은 디자인 요소와 강화된 안전 사양입니다. 미국 수출하게 되면서 무게는 줄이고 엔진 성능을 높이는 등 다양한 조치를 하였죠.


    앞으로 피아트 500의 디자인적 매력은 전기차를 통해서 변함없이 높아질 계획입니다. 디자인 매력에 관심이 높은 피아트 500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