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K7 하이브리드 가격 2019 변함없이 쭉
    국내자동차/기아 2018. 12. 7. 11:51

    기아 K7 하이브리드 가격 2019 변함없이 쭉



    기아 K7  하이브리드 연식 변경 했습니다. 2019 기아 K7 하이브리드 변경된 내용은 어떤 부분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국내 하이브리드 차량에 지급되었던 보조금이 2019년부터 제한됩니다. 그러나 2.0L 이하 차량에 적용되었던 내용이라 기아 K7 하이브리드와 상관없는 내용이죠.


    그렇다면 개별소비세 + 교육세 + 취·등록세 할인 + 채권 등 2019년부터 하이브리드 지원했던 것은 어떻게 될까요? 보조금을 제외한 2019년에도 하이브리드 차량에 지속해서 이어집니다.



    1. 하이브리드


    국내 출시 하이브리드는 병렬식 방식이죠. 엔진과 변속기 사이 모터가 작동하는 방식을 이용합니다. 차량 출발할 때 저속에선 모터를 이용해 가속하고 일정 속도 이상은 엔진 클러치가 엔진 힘을 조합해 구동력을 높이게 됩니다.



    국내 하이브리드와 일반 차량의 레이아웃이 흡사한 구조죠. 일본 직병렬 하이브리드에 비해 구조가 단순하고 무게도 가벼우며 가격도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직병렬 하이브리드에 비해 모터 출력이 낮아 모터만으로 가속 가능한 속도가 높지 않은 점은 지적하고 있죠.



    국내 하이브리드 특징은 도심 연비보다 고속주행 연비가 잘 나온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일본 하이브리드와 약간 다른 결과를 보이는 내용이죠.


    하이브리드 차량 대중화는 "니로"라고 볼 수 있죠. 미국 및 유럽 인정받는 것처럼 판매량에도 청신호를 나타내 중인데요. 해외와 상관없이 국내 소비자에게도 인기 바탕으로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어 앞으로 기대감이 높습니다.



    2. 연식 변경


    2019 기아 K7 하이브리드 출시가 되었습니다. 2019년형 대형 세단 출시와 함께 적용했던 기술을 연식 변경으로 적용했는데요.


    기아 K7 하이브리드는 고속도로 주행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이 포함된 드라이브 와이즈를 노블레스 트림 이상 기본 적용해 인텔리전트 주행환경과 안전성을 대폭 높였습니다.



    특히 고속도로 주행 보조는 고속도로에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설정 주행 시 자동 활성화되는 기능인데요. 


    앞차와의 거리 유지, 차로 유지, 도로별 제한속도에 따른 주행 설정 속도 자동 변경 등의 기능이 포함된 첨단 주행 안전 기술 때문에 주행 편의성을 높인 것입니다.


    이외에도 드라이브 와이즈 기능에는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등이 포함돼 운전자의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게 되죠. 



    3. 가격 및 옵션 


    기아 K7 하이브리드 가격 및 옵션 정보입니다. 제원, 연비, 유지비 등 다양한 정보를 아래 주소에서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아 K7 하이브리드와 현대 그랜저 IG 하이브리드가 경쟁하고 있죠. 두 차량은 비슷한 듯 다른 감성을 전달하고 있어 영업점에서 직접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차량인지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2019 기아 K7 하이브리드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