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M5 가격 F90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BMW 2018. 12. 28. 14:47

    BMW M5 가격 F90 세금 유지비 


    이전 세대와 구분 짓는 BMW M5는 F90 M5에 기초, BMW 5 시리즈 (G30) 2017년 8월 BMW M5 발표되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모터쇼(IAA) 공개 후 2018년 봄부터 세단형 차량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모델인데요. 4 도어 스포츠 세단의 프런트 엔진 사륜구동이며 4.4L S63B44T4 트위터보 차저 V8 기통 엔진과 ZF 8 자동 변속기가 조합하였습니다. 


    독일에서 생산설비를 갖추며 만들어지는데요. BMW M5 5세대 플랫폼으로 제작하게 되죠. 



    1. 파워트레인 


    이전 세대와 구분 짓는 사륜구동을 처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MW는 사륜구동 시스템에 포함한 진정한 후륜 구동 모드를 사용하여 노면을 움켜쥐는 다이내믹 주행을 위해 독점적으로 설계한 후방 편향 의존한 설계를 적용한 모델이죠. 



    이번 M5 엔진은 S63 기술 진화를 적용한 S63B44T0 선보였습니다. 이전보다 높은 Valvetronic 1.5 BAR 부스트는 회전 한계를 증가시켜 성능을 높이죠. 


    이전보다 큰 차이는 없는 600 PS 출력으로 새로운 M5는 이전 세대 한정판 모델과 같은 출력을 갖지만, 토크는 76.6 kgm, 이전 M5보다 7.15 kgm 토크 차이를 보이는 수치입니다. 



    엔진의 변화는 가속 능력 0~100 kmh 구간을 3.4초 제로백으로 성능을 발휘하게 되죠. 이러한 주행은 서스펜션 시스템의 핸들링을 향상하도록 최적화되어 차체를 7mm 낮추는 기술이 접목합니다. 


    외관 변화는 다크 실버 메탈릭 바디 컬러, 새로운 20인치 Y 스포크 2색 단조 휠, 후방 립 스포일러 및 M5 First Package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특징 


    고성능 세단의 운전 재미는 변화된 시스템의 8단 변속기, 사륜구동 시스템, 서스펜션 변화와 함께 코너 구간을 돌 때는 가속 페달을 밟으면 뒷바퀴가 노면을 끝까지 놓아주지 않는 미끄러지는 기술을 접목합니다.



    배기 시스템 활성화 버튼을 누르면 굵고 으르렁거리는 배기음까지 인상적인 배기음을 내뿜게 되죠.


    BMW M5는 선택 주행모드는 다섯 종류이며 이피션트,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에 있는 버튼을 눌러 자세 제어장치(DSC) 등을 취향에 맞게 두 가지로 저장할 수 있도록 활용할 수 있죠.


    이 밖에 BMW M5 주행의 정보를 나타내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M 전용 시트와 디지털 계기판, 변속 시점 표시 기능, 패들 시프트는 운전할 때 재미를 극대화합니다.



    BMW M5는 외관 디자인은 탄소섬유 강화 플라스틱 루프, 알루미늄 후드 등 무게를 낮춘 차별화 요소가 주행 성능을 높이죠. 


    여기에 공기 흡입구, 아웃사이드 미러, 뒤 스포일러 등 외관을 자극하는 시키는 요소가 더욱 자극적인 매력을 전달합니다.



    3. 가격 및 세금


    BMW M5 가격 및 세금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검토할 수 있으며 더불어 제원 및 연비는 등 더 직관적이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BMW M5와 E63 AMG. 포르쉐, 로터스 등 유럽의 스포츠 드라이빙 열정이 담긴 차량을 좋아하는 국내 마니아에게 인기 차량인데요.


    M5 퍼포먼스 드라이빙의 날카로운 맛과 운전자 스타일까지 높이는 BMW M5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