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티볼리 가격표 옵션 2019년형 매력
    국내자동차/쌍용 2019. 1. 7. 14:50

    쌍용 티볼리 가격표 옵션 2019년형 매력



    쌍용 소형 SUV 티볼리 아머가 추가 옵션과 함께 2019 쌍용 티볼리가 출시 중입니다. 어떤 부분에서 2019년형 모델의 새로움과 유혹적인 매력을 담았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쌍용 티볼리 가격 정보와 제원, 연비, 유지비, 세금, 자동차세 등 궁금할 수 있는 내용을 2019년형에 맞춰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었네요.



    1. 새로움


    쌍용 티볼리의 변화가 느껴졌을까요? 외장 리어 범퍼 내 크롬 몰딩의 포인트를 주어 시각적 안전거리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실내는 조금 더 고급스러운 음질을 위해서 6 스피커를 추가하는 한편, 주행에서도 조금 더 개선된 성능을 위해 HDC(Hill Descent Control) 추가로 가파른 내리막에도 일정한 0~30 Kmh 속도를 맞춰 주행할 수 있게 개선되었죠.



    티볼리의 변화는 가솔린과 디젤 구분 없이 적용하지만, 수동과 변속기에서 HDC는 자동 변속기 한해서 추가했습니다.


    여기에 외관적 디테일을 더욱 높일 새로운 디자인의 알루미늄 휠, 기어 부츠 타입 적용하며 스마트키 오토 크로징 시스템을 적용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죠.


    쌍용 영업점 방문에서 새로워진 정보를 찾는다면 이와 같이 외관적 변화부터 기본 크루즈 컨트롤과 디젤 최상위 트림에 전방 장애물 감지 시스템을 적용해 디자인, 편의, 안전 등 다양한 부분에서 2019 티볼리 매력을 깊게 볼 수 있는 것이 될 것입니다.



    2. 눈에 보이지 않는 변화


    2019 쌍용 티볼리가 외향적으로 드러내지 않았던 부분은 ESP 차량 자세 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빗길, 눈길, 급선회 등의 상황에서 엔진 출력 및 브레이크를 제어를 통해 의지대로 주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시스템을 적용한 안전시스템입니다.



    2019 쌍용 티볼리의 안전 시스템 지원은 다양한 조건에서 운전자를 방어하고 주행을 더욱더 쉽게 도와주는데요. 


    차량 전복 방지 장치, 브레이크 보조 시스템,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 경사로 저속 주행 장치 등 티볼리 적용한 급경사 주행 시, 자동 저속 주행 장치가 작동되어 급가속되지 않도록 속도를 조절합니다. 



    3. 판매량 


    쌍용 티볼리 판매량이 조금 떨어질 만 한데, 여전히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는 중입니다. 월 연말, 연초가 되면서 4,500대 판매량을 나타내었죠. 


    이 같은 판매 수치는 경쟁 모델 출시 전과 같은 판매량으로 다시 돌아가는 분위기처럼 회복세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구매층에서 티볼리 매력을 높게 책정한 이유도 편의성의 주행 감성, 안전성, 경제성에서 높은 점수받고 있다는 해석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티볼리 가솔린과 디젤 비율을 확인하면 대략 가솔린 3,500대, 디젤 1,000대가량으로 볼 수 있었죠. 



    4. 가격표 및 옵션 


    2019 쌍용 티볼리 가격표 및 옵션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담았습니다. 




    티볼리 가격 정보 외에도 유지비, 제원, 연비, 취등록세, 일마다 변경되는 채권 할인 정보까지 다양한 내용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죠. 


    티볼리의 판매량이 역주행을 보이는 결과를 보여주는 내용은 2019 티볼리 변화의 요소와 안전성, 경제성, 주행 감성을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품질의 결과로 볼 수 있겠죠. 2019 쌍용 티볼리 정보였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