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코란도 후속, 뷰티풀 코란도 사전계약 실시 특이점은?
    국내자동차/쌍용 2019. 2. 18. 16:30

    쌍용 코란도 후속, 뷰티풀 코란도 사전계약 실시 특이점은? 



    쌍용 신차 뷰티풀 코란도 모델을 공개하며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 로우&와일드에 역동성과 균형감 갖춘 쌍용 코란도 후속 외관 디자인 완전히 공개했습니다. 


    쌍용 코란도 후속 뷰티풀 코란도 사전계약 정보를 확인하며 특이점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1. 뷰티풀 코란도 요점 


    ■ 전국 전시장에서 사전 계약 시작하며 판매 가격은 모델별로 2,200~2,800만 원대를 책정했지만, 구체적인 가격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 쌍용 코란도는 첨단 안전사양 기본 적용하고 동급 최대 적재공간 및 하이테크 인테리어 갖추며 사전계약 구매 시 계약금 10만 원 면제 혜택을 적용합니다. 


    ■ 쌍용차는 독특한 사전 예약 방식을 선택한 11번가 통해 사전예약 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교환권 증정한다고 밝혔습니다. 



    2. 코란도 가격 및 구성 


    뷰티풀 코란도(VIEW:tiful KORANDO)의 사전 계약이 시작하면서 트림을 3가지 구성으로 출시합니다. 


    쌍용 코란도 가격은 트림에 따라 

    샤이니(M/T) 2,216~2,246만 원 

    딜라이트(A/T) 2,523~2,553만 원 

    판타스틱(A/T) 2,793~2,823만 원 


    트림의 사전 계약으로 정확한 판매 가격은 출시와 함께 공개 예정이며 옵션 등 상세 정보를 아직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은 아쉬움이 있죠.



    3. 코란도 파워트레인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인 Low&Wide 기반의 “활 쏘는 헤라클레스(Hercules the Archer)”를 모티브로 역동성과 균형감을 갖춘 외관 디자인과 첨단기술이 대거 적용된 하이테크 인테리어를 적용했다는 쌍용차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코란도 제원은 새롭게 개발된 고성능 및 고효율의 1.6ℓ 디젤 엔진이 탑재되며, 동급 최초, 첨단 차량 제어기술 딥 컨트롤(Deep Control) 및 운전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하는 7 에어백을 적용해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운전 편의성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뷰티풀 코란도 하이브리드 모델을 기대했던 것과 달리 단일 디젤 엔진을 공개한 상태라 아쉬움을 남기죠. 



    4. 공간 및 첨단 기능 


    쌍용차는 신형 코란도 모델에 실용성을 과시하듯 트렁크 적재 공간에 골프가방 4개와 보스턴백(여행용 손가방) 4개를 동시에 수납 가능한 동급 최대 551ℓ(VDA 기준) 적재공간 등 뛰어난 활용성을 갖췄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여유로운 실내 공간은 10.25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9인치 AVN 스크린을 포함하는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 콕핏(Blaze Cockpit)을 기반으로 한 하이테크 인테리어와 뛰어난 멀티미디어 성능을 담았다는 설명입니다. 



    쌍용 코란도 후속의 최하위 트림 샤이니부터 긴급 제동 보조(AEB), 차선 유지 보조(LKA), 앞차 출발 알림(FVSA), 부주의 운전 경보(DAA), 안전거리 경보(SDA) 등 첨단 안전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했습니다. 


    중간 트림인 딜라이트 모델은 2단 매직 트레이, 오토클로징 시스템 등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사양으로 누릴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5. 쌍용 코란도 후속 사전 계약 


    쌍용차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협력, 코란도 사전예약을 한다고 밝혔는데요. 


    실제 11번가 쌍용 코란도 사전예약을 검색했지만,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사전 계약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바로가기 클릭] 주소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11번가 통해 출고하는 고객들에게는 계약금 10만 원을 환급해 주고,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지급한다는 설명인데요. 영업소 등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서도 사전계약 시 계약금 10만 원을 할인합니다. 


    위 같은 조치는 영업소 신차 보급이 아직 덜 되었다는 내용이겠죠. 쌍용 코란도 후속, 뷰티풀 코란도 사전계약 시행 특이점 확인해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