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츠 S클래스 가격 세금 유지비 기함의 특징유럽자동차/벤츠 2019. 2. 20. 18:03
벤츠 S클래스 가격 세금 유지비 기함의 특징
벤츠 최상위 트림 S클래스 인기가 시간이 지날수록 판매량이 높아집니다. 벤츠 S클래스 어떤 매력을 담고 있길래 이런 판매량을 나타내는지 궁금함을 가집니다.
벤츠 S클래스는 9세대 페이스 모델입니다. 4년 만에 변경된 변경을 입에 오르는 이유는 약 6,500개 부품을 변경하면서 풀체인지 같은 변화를 보인 이유죠.
2017년 9월 출시 후 현재까지 약 8,000대 판매량을 기록했고, 가장 판매량이 높은 모델은 벤츠 S450 4 MATIC LONG 모델이 높았습니다.
비교적 S클래스는 가장 비싼 트림의 판매량이 많았던 결과는 벤츠 기술을 그만큼, 신뢰하고 좋아한다는 결과이겠죠. 어떤 기술과 이유가 담겼는지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했으면합니다.
1. 첨단 기술
벤츠 S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변화에 외관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술을 업데이트하려는 조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부분에서 신형 S클래스 첨단 기술 업데이트를 적용했고 대부분, 탑승자의 안전과 운전자 중심의 지원 시스템을 눈여겨볼 수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 운전석에서 조작할 수 있는 기능을 보다 직관적이고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인포테인먼트가 변경되었고, 계기판과 이은 내비게이션은 넓은 패널을 적용했지만, 한눈에 들어오는 간결함 등 새로움을 전달합니다.
벤츠 S클래스 야간 운전에 실내의 엠비언트 라이트의 매력도 높지만, 멀티 빔 헤드램프의 84개 LED를 1초 백번까지 계산하는 방식을 적용하고 상향 등은 650M까지 시야를 확보해 주행 안전성을 높이는 기술을 담았죠.
벤츠 S클래스 자동 주차 기능, 출차 기능, 액티브 세이프티, 전방 추돌 및 긴급 제동, 차간거리 제어, 사각지대 어시스트, 차선 유지 시스템으로 반자율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여기에 운전자가 갑작스러운 위험을 발견하고 핸들을 꺾을 때 사고 위험을 감지하고 핸들 개입을 하는 등 벤츠의 첨단 기술을 놀랄 만큼, 운전자 지원시스템을 높였습니다.
2. 편의
여러 편의 부분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 뒷좌석 퍼스트 클래스처럼, 편안함을 유지하는 기능을 담고 있는 것인데요.
한번 세팅한 메모리 기능으로 다리를 뻗어 누운 것처럼 조절할 수 있는 2열의 편안함과 통풍, 열선, 마사지 기능 등, 다양한 편의 부분이 탑승자의 이동 목적지까지 지원하게 됩니다.
14개의 에어백 중 벨트 백 에어백은 편안하게 쉬는 동안에도 안전을 유지해주는 기술이 담겼죠.
이와 함께 실내 공조 장치는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것뿐만 아니라 알레르기 성분까지 걸러주는 등 다양한 편의를 갖췄습니다.
3. 경쟁 모델
벤츠 S클래스 경쟁 모델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아래 경쟁 모델과 비교하면 브랜드의 인지도, 브랜드의 가지고 있던 이미지를 예상할 수 있는데요.
제네시스 G90, BMW 7 시리즈, 아우디 A8, 렉서스 LS,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재규어 XJ, 캐딜락 CT6, 링컨 컨티넨탈 등 국내 경쟁 모델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인지도는 어떤 모델이 높은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브랜드 이미지를 쌓아왔고, 어린아이, 100세 노인도 알 수 있는 차량은 어떤 것인지 고려하면 답이 나올 것 같습니다.
가격만 비싼 차량을 고려했다면 굳이 벤츠의 S클래스가 필요할까요?
사회적 성공을 자신의 입으로 말하지 않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알아주는 자동차로 대신해서 이용하는 것이죠. 사회적 성공을 인정받는데, 국내의 CEO는 벤츠 S클래스를 가장 많이 이용한 것으로 판매량에서 나타났습니다.
4. 가격 및 세금
벤츠 S클래스 가격은 파워트레인 선택에 따라 다른 가격을 적용합니다. 구매 가격이 비싼 만큼 취등록세 및 세금 또한 높은데요.
벤츠 S클래스 가격 및 지역마다 매입할 채권, 자동차세 등 다양한 정보를 아래 주소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성공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세단, 남들이 알아주는 세단, 성공한 이미지 때문에 다른 비즈니스까지 성공을 부르는 세단, 그래서 더욱 신뢰받는 세단...
여러분은 어떤 차량으로 자신의 성공한 이미지를 전달할까요. 벤츠 S클래스 기함의 정보였습니다.